[Free bitcoin] receiving payment

in #freebitcoin6 years ago (edited)

매일 글 하나씩은 올리자는 스스로와의 약속이 주말을 제외하면 많이 지켜진 것 같습니다. 그 때문에 하나의 글로 쓸 수 있는 것도 일부러 분리하기도 했죠. 수금정리도 몇일 것을 한꺼번에 올릴 수도 있지만, 하루에 한 건이라도 있으면 올립니다.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그런데 밑천이 바닦났네요. 내일은 뭘 쓰지...

  1. 오늘도 1건 있습니다.

bitter 0.10946mbtc

btc 가격은 떨어졌는데, 왜 들어오는 btc의 양은 거의 차이가 없을까요? 활동양이 전에 비해서 줄었나?

  1. 아무튼 가상통화 쪽이 과열이 지나면서 관련 사이트도 어느 정도 옥석 가리기가 된 것 같습니다. 방문하는 사이트를 공격적으로 늘리진 않았지만, 사기 사이트라고 글 올린지가 오래되었네요. 그냥 사라진 사이트도 있긴 했는데, 사라졌으니 글을 안썼습니다.
  1. SBS 스페셜에서 가상통화에 관한 내용을 해서 관심있게 봤습니다. 2월에 촬영한 것 같더군요.

기억에 남는 부분은 1. 일본에서 btc를 받는 상점이 줄고 있다. 2. 국내에서도 eth를 받는 상점이 있다. 였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가상통화는 어떻게 될지 모른다라고 결론을 내며 끝납니다.

현재 btc 가격이 8천$대에서 유지하는데, g20 회의에서 어떻게 나올지가 문제네요.

  1. 이렇게 수금정리를 올리는 이유는 돈 많이 벌었다고 자랑하고자 함이 아닙니다. 매번 받았다고 올리는 돈이 적다면 적고 아주 적다면 아주 적은 금액이죠. 그래도 적는 이유는 해당사이트가 아직 잘 돌아간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죠.

인터넷 찾아보면 오래된 사이트가 있는데, 예전에 글을 보면 약속대로 돈을 잘 주었다는데 지금도 그런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이 사이트에서 얼마전에 받았다' 아직은 믿을만 하다라는 정보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러면서 내역에 연결을 걸어 놓는데, 그건 저를 통해 가입하시면 좋겠습니다라는 의미도 있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