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이달의 별자리 운세_사자자리

in #fortune6 years ago

 2018년 6월 이달의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입니다.

 내가 알고 있는 상황보다 모르는 것이 더 많은 시점입니다.
새롭게 나아가기에도, 그렇다고 머물러 있기에도 현재의 자리가 좋지만은 않습니다.
내가 가는 곳이 어디인지,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내딛는 한걸음이 너무 위태롭기 때문에 더 앞으로 나아가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내가 잘 하던 것도 흔들리고, 나도 모르는 사이에 폭풍의 눈 속에 들어가 다툼에 휘말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있어야 할 자리가 아님을 알지만, 한번 들어간 곳에서 빠져나오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겠죠.

머리 아프고 힘든 순간이겠지만 지금은 가만히 기다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내가 왜 이런 일을 겪어야 하나 하고 고민하는 것은 그저 그 문제 속에 나 자신을 처박에 두는 것과 같습니다.
이런 일도 있고, 저런 일도 있지만 난 그저 내가 할일을 하겠다는 생각을 가져주세요.
전반적으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분명히 순간순간의 행복감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Sort:  

@hayanara,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Thank you for following me
I follow you, too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7014.79
ETH 2478.23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