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관심가는 책이네요. 언젠가 저도... 아이를 가지면. ㅠ.ㅠ

그럼요~ 좋은 부모님이 되실거에요.^^ 저는 아니지만 ㅜㅜ

그러게요. 딸아이와 함께 그림책을 같이 보다보면 좋아하고 꽂히는 장면들이 따로 있어다라고요.^^

공주님이 있으시군요~ 예쁘겠어요. 부럽습니다.^^

애들 동화책이 요즘은 정말 좋게 나오는 것 같아요.
어른이 봐도 재미있는~^^

맞아요. 정말 그림들이 아주 재미있는 책들이 아주 많아요^^

동감동감!! 여행은 어디를 가느냐보다 누구와 가냐고 백배쯤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ㅎㅎ

그런데 왜 그림일뿐인데 자전거여행이랑 기차역 풍경보고 사람 많아 혼자 진빠져버렸습니다 ㅋㅋ 이야기할 게 많아서 좋을 것 같은데 상상만 해도 힘들어요. 으흑흑..ㅋ

예전 영재 관련 프로그램에서 아이가 '아빠 비행기는 어떻게 생겼어?'라고 하니 아버지가 바로 인천공항에 데려가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D

네 그래서 그림보면서 물어보는 것만 이야기하기도 해요ㅋㅋ 그런 프로그램이 있었군요. 보지는 않았지만 정말 좋은 아빠였나봐요.ㅋㅋ 저는 그런 좋은 아빠가 아니에요ㅜㅜ

등장하는 각 사람들의 모습에서 어른들이 이야기를 만들어서 아이들에게 들려주면 재미 있을 것 같아요.

좋은 생각이네요^^ 나중에 좀 더 컸을 때 그런 걸 해보면 이야기 만드는 능력이 좋아지겠네요~ 좋은 영감주셔서 고맙습니다😊

꼭 이대로 멋진 아빠가 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 그러면 정말 좋겠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Congratulations @ravenk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랜만에 읽는 육아 일기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방문 고맙습니다.^^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