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이들이 귀엽네요..
울집에도 그 책 있었는데.... ..
근데.. 작은 쥔님은 그 책으로 해도... 인사는 잘 안 하더군요..
엄마/아빠가.... 그래서 그런지.. -_-;;;; ㅋㅋㅋ

아시는군요^^ 오래된 책이지요~

둥이와 함께 눈사람만들기 재밌겠는데요^^ 이곳도 눈이 오긴 하는데... 쌓이는건 없네요!

새벽과 아침에 내렸었는데, 낮에 도로는 녹았고, 공원 잔디위와 음지는 아직 좀 남아있습니다. 요즘 겨울에 눈 보기가 전보다 어려워진 것 같아요. 운전하기에는 좋은데 뭔가 겨울 낭만이 많이 사라진 느낌이에요^^

여기는 왜 눈은 안오고 춥기만 한건지...ㅠㅠ

요즘 겨울... 눈은 없고 춥거나 미세먼지가나 둘 중 하나인 것 같아요 ㅜㅜ

까마귀님 둥이들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책이 정말 아이디어가 좋고 신선해요~ 잼있게 잘읽겠어요 ^^

ㅋㅋ 저 안 닮아서 귀여운 거 같아요. 책은 단순한데 은근 재미있어요ㅋㅋ

아이교육에 아빠가 함께하니 둥이는 엄청
행복하겠어요. 엄청 이쁘고 바른 아이로 크겠단
생각이듭니다. 여기 스팀잇엔 멋진아빠들
너무 많아서 보면서 즐겁습니다.
전 그렇게 못해서 미얀하기도 하구요.

인사하면 하겠습니다
전 카카에요. 반갑습니다 갈까마귀님.
ㅋㅋㅋ 한번 해보고 싶네요
구정에 역사를... 와이프에 동의따윈 필요없다 ㅋ

ㅋㅋ 역사가 이루어지겠군요. 반가워요 카카 아저씨~ 처음 뵙겠습니다. 둥이가 인사드립니다.ㅋㅋ

하하. 이거 귀엽습니다.^^ 아이디어 좋네요.

그쵸? 가면이 되는 책, 아이디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왜 구멍이 있나 했었어요ㅋㅋ

신기한 책이네요 ㅋ애들 책은 신기한 책이 많은것 같아요 ㅎㅎ
저도 라하 책 읽어주다보면 항상... 이게 뭔 내용이지 싶은게 많기도 하더라고요

ㅋㅋ 맞아요. 읽어주면서 우리가 상황에 맞게 바꿔 읽어주는 것도 하나의 재미인 것 같아요.^^ 에이요곰님도 함께하는 동지셔서 좋네요ㅋㅋ

아침부터 눈사람 굴리느라 고생했네요..!!
눈사람옆 꼬맹이들은 너무 귀엽구욤.^^

네 누님 ㅜㅜ 식전 댓바람부터 허리 구부리고 눈덩이 굴렸어요ㅋㅋ 맨손으로 하고 있으니까 나중에 와이프가 장갑 주더라구요ㅋㅋ

좋은 아빠, 사랑스런 아이들^^

감사 감사에요^^

갑자기 아이들 책 읽어주던 때가 그립네요
요즘은 수학책을 들고와서 깜짝 깜짝 놀랍니다 ㅎㅎ
이벤트 1등 풀보팅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수학... 머리 아프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