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동화읽어주는 아빠 정말 좋네요~^^
진작에 알았다면 많이 배웠을텐데 ㅎㅎ
기분좋은 불금 보내세요~

ㅋㅋ 저는 그냥 읽어주는거고요. 문득 이 쪽으로 공부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긴해요. 재미있는 분야인것 같아요. 그런데 그림을 못 그려서 ㅜㅜ

동화 스토리 만들어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도 그림 잘 못그려요
초등학생 수준입니다 ㅎㅎ
관심가지고 하다보니 재미있어요~ 다음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넵^^ 용기주셔서 고맙습니다. 진지하게 고민해보겠습니다.^^

저희 딸은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1부터 10까지 순서대로 발음을 시작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리 둥이도 하긴 하는데, 중간에 하나씩 빠뜨리는 경우가 있더라구요ㅋㅋ

정말 좋은 아빠군요. 아마 아빠의 목소리를 항상 갈망하는 아이가 될듯,,,

ㅜㅜ 그럴까요?ㅎㅎ

아가들을 위한 예쁜 책이네요
동화도 보고 숫자공부도 하고~ 일석이조네요~^^

^^ 네. 고맙습니다.

아이가 숫자 하나씩 빼먹고 셀 때가 더 귀엽죠
..ㅎㅎ

맞아요. 우리 둥이가 딱 그렇게 하나씩 빼먹고 센답니다.ㅋㅋ

마지막 숫자가 엄마고양이!
아빠는요??ㅋㅋㅋ

아빠는 회사갔거나...

한부모 가정일지도 ㅜㅜ

아이들 숫자 싫어하는데 이렇게 공부하면 금방 배우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숫자 세는거만 봐도 귀엽네요ㅋㅋ

덕분에 동화책을 다 읽네요
어렸을때 위인전을 엄청읽은 기억이..
고학년이 되곤 무협지를
중학교땐 만화책을 그리곤.....
지금은 돈버는이야기책을..
100권 가즈아

위인전을 읽으셔서 위인이 되실거에요. 저는 위인전을 못 읽었어요 ㅜㅜ

ㅋㅋㅋ 형 이젠 나이가?? 아직 희망은 있는걸로 할게요
만화책은 어쩔겨,, 무협지는?? ㅋㅋㅋ
고마워요^^

ㅋㅋ 혹시 아나요? 천마신군의 제자로 들어가게될지. 또는 무심코 먹은 술에 의해 내공이 쌓여 일대종사가 될지도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