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레이븐님 글을 읽다보면 아직 아이가 없어서 그런지 아빠의 입장보다는 아이의 입장에 이입해버리게되요.ㅋㅋㅋㅋㅋㅋㅋ 동화책 삽화가 너무 예쁘네요 한 권 사고 싶습니다.

이 글을 읽으면서 어릴 때 침대 속에서 친구 둘이랑 함께 누워 상상하기 놀이를 했던 게 갑자기 떠올랐어요. 셋이 쪼르르 누워 눈을 감고. 상상해봐! 이렇게 시작하는 놀이였거든요. 정글도 바다도 우주도 어디든 갈 수 있었죠 ㅋㅋ 정말 재밌었는데 말이죠. 그래서 판타지나 동화를 좋아하나봐요.

이 시리즈 보면서 조카 사줄 동화책 찜해두고 있어요

고물님은 참 따뜻하고 유쾌하신 분 일 것 같아요. 어릴 때 그런 순수한 상상의 추억이 있으셨기에 지금도 글에 그런 감성들이 묻어나는 것 같아요. 조카들이 이모 혹은 고모를 참 좋아할 것 같아요.^^

Raven님 매번 좋은 그림책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아이가 되어 함께 읽고있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아이들은 특히 잠자기 전 상상력이 극대화되는듯해요.
저희는 그때 책을 많이 읽는답니다^^

네~ 자기 전. 그때가 제일 창의적인 두뇌가 활성화 되는 때라는 말씀이 맞는 것 같아요~^^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support #243] Boots Fitting, Ski, Smart Home

...//steemit.com/heterodox/2pumjj
  • https://steemit.com/ravenkimraven-story-newbie-tip
  • https://steemit.com/jisoooh0...

    책 한참 읽어주다보면 목에 침이 고이던데~ 저 긴걸 읽어주시나요! 완전 멋진 아빠네요~!!!

    저도 침 고입니다ㅋㅋ 경험이 있는 사람들만 알지요^^ 고맙습니다.

    환타지 세계 잘 보고 갑니다 ^^ 환타스틱하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고맙습니다.^^

    저도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겠지 생각하며 매일 책을 읽어주고 있어요. 책 읽어주는 아빠 화이팅요!

    고맙습니다. 저도 화이팅입니다~ 함께 힘내요^^

    동화가 참 다양하더군요... 가끔 도서관에서 어린이들이 보는 책 제목을 보니 참으로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책은 동화가 제일 잘 팔리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 뿐 아니라 외국 것도 정말 다양하게 많은 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고맙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같은데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오늘도 멋진 책읽기네요. ^^

    작가님 칭찬은 저를 붕붕 뜨게 합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