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동화책이나 그림책 읽어줄때 역할극을 참 많이
해야되죠!!
아빠라는 위치보단 아이들 눈높이로 아이가 되어
같이 놀아야 힘들지 않을거예요~^^

눈높이 맞추기!! 옙, 누님 말씀 명심하겠습니다.😄

우와. 책읽어주는 아빠라니. 다정해서 녹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조카에게 책을 읽어주려니깐 너무 어색해서 얼굴이 빨개지던데; ravenkim님 시리즈 정독하면 좀 나아질까요? :D

부끄럽습니다. 😊 처음에는 그런데 하다보면 재밋습니다ㅋㅋ 더욱 분발해보겠습니다.

아이들 키우며 함께 놀아주지 못한 게 두고두고 후회가 됩니다~
@ravenkim님은 좋은 아빠세요~^^

저도 많이 못 놀아줍니다.ㅋㅋ 아빠들이 다 그렇지요.^^ 응원받아서 더 분발하겠습니다.

아이 책 읽어 주는거 쉽지 않은데 디테일하게 읽어 주시네요..ㅎ

읽어주는 것 보다 글로 풀어쓰는게 더 힘든거 같아요ㅋㅋ

ravenkim님!
예쁜 그림책을 보니 제 마음도 동심으로 돌아가는 듯 하네요.
아동기 좋은 그림책은 아이들에게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펴게 해 준다네요. 아빠와 함께 그림책을 보는 꼬마들,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이런 멋진 응원 말씀들으니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솟아나네요^^ 기운 북돋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상상만으로도 웃음짓게 되네요.

😄 혼내고 싸울 때도 있습니다.ㅋㅋ

육아를 함께하는 아빠 라니 멋지십니다^-^

솔직히 요즘 아빠치고는 많이 안도와주는 못된 아빠에요 ㅜ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보팅 고맙습니다.^^


@ravenkim님 곰돌이가 최대 두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두배 보팅 고맙습니다.^^

운동도 되고 좋겠어요.ㅎㅎ

네ㅋㅋ 운동 많이 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