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에고 공지 글에도 댓글을 다셨네요. 혹시 봇으로 댓글다시는건가요ㅎㅎ 그래도 상관은 없는데 아무래도 예측참여는 0.01 이상만 참여되는 것으로 룰을 변경해야겠습니다. 현재 참여자가 적은 편인데 만약 정말 적은 보팅만 하고 반대편은 크게 보팅했는데 져서 가져가게되는 일이 생기면 안좋겠네요. 그런 취약점 깨닫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오늘까지는 기존 룰대로 하돼 내일부터는 최소 보팅 금액 생각해보고 정하겠습니다ㅎㅎ

잘못 달았어요 ㅠㅠ

네 봇은 아닌거 같긴했어요ㅎㅎ 하지만 예측마켓은 사람들이 어느정도 생길때까지는 아무래도 최소 보팅액을 정하긴 해야할 것 같아요. 이해해주시리라 생각합니다. 어차피 그래도 나눔이벤트에는 참여되는 거 아시죠? 뭐 오늘 프로그램 수정해봐야알아서 시간 좀 걸릴수도ㅎㅎ 참여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주말 잘 보내세요. 나중에 보팅금액이 생기면 맘껏 참여할게요^^

네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20.16
ETH 2609.11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