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맛집후기)사당역 시골보쌈&감자옹심이

in #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는거좋아하고 찍는거 좋아하고 바이크를 사랑하는 IT개발자 @yoonveloper 입니다.

사실 몇일전에 스팀잇에 가입하고 가입인사다음 처음으로 쓰는글이네요.
원래 블로그를 했었으나, 최근 시간이부족하여(다 핑계임 ㅠㅠ 내가 게으른탓임 ㅠㅠㅠ) 블로그에 손을놓고있다가
최근에 다시 마음을 먹고 네이버 블로그와 함께 다시 시작하게되었습니다.ㅎㅎㅎ

오늘은 2018.04.14일에 다녀온 서울 맛집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다녀온곳은 서울 사당역 근처에 위치한 '시골보쌈 & 감자옹심이'입니다.
IMG_1037.jpg

여기는 사실 친구와 사당역에서 보기로했었는데,
어디에 가야할지 몰라 -_- 회사 동료에게 소개받아서 갔었던곳입니당
저는 사실 서울을 잘몰라서 물어봤을뿐인데 맛집을 엄청나게 알고있더라고요!! 자주 물어보고 다녀봐야겠어요!!

다음은 메뉴판을 소개해드립니다.
메뉴판 다찍어올걸 ;;; 왜 이것만찍었을까;;
IMG_1033.jpg

역시 처음 가보는집은 주메뉴를 한번먹어봐야겠쥬?
다음에 가면 또 다른걸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오늘은 기본중에기본 시골보쌈을 한번먹어봅니다.ㅎㅎㅎㅎ

IMG_1029 2.jpg

하아아아악....이글을 쓰면서 배가 또 고파집니다...미치겠네요..
여기에는 2가지 종류의 보쌈이있어요.
시키면 물어봅니다.ㅎㅎㅎㅎ
비지없는 보쌈, 비지있는 보쌈.

비지없는 보쌈은 퍽퍽한맛, 있는건 부드럽다네요.
저는 처음가보았기에 아줌마에게 물어보고 추천해주시는 비지있는 보쌈으로 먹어보았습니다.ㅎㅎㅎ

부드러운맛에 보쌈이 녹더라구요.... 그리고.. 보쌈은 파무침과...김치...그리고 무말랭이가 맛있어야하잖아요...
이집은, 모든것이 맛있더라구요.
저는 쏘맥과함께했는데 딱 안성맞춤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사실은 다좋았지만, 맛집으로 소문이난집인지... 사람이 많아서 약간 시끄럽고 시간잘못잡으면 웨이팅이 있을법한게 단점이었지만,
그래도 저는 한번 먹어보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아.....새벽에 글쓰는데 너무 배고파서 이만적고 자러가야겠어요..

아 중요한위치.!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9866525

이상으로 첫번째 맛집후기를 마칩니다 :-)

Sort:  

Congratulations @yoonvelop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먹고싶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