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of life(11) > 콩국수(Kongguksu) in 진주(Jinju)

in #food6 years ago

더운 여름에는 역시나 콩국수가 생각납니다.

In the hot summer, I think of kongguksu.

그런데 맛있는 콩국수를 먹는 것은 쉽지 않지요.

But it is not easy to eat delicious kongguksu.

다행이도 최근에 괜찮은 콩국수 가게를 발견했습니다.

Fortunately, I recently found a good Kongguksu restaurant.

역시나 이렇게 걸쭉한 콩물이 제맛입니다.

The base material was made correctly.

그리고 콩국수에는 왠지 아삭한 열무김치가 있어야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Kongguksu and 열무kimchi go well together.

면만 먹으면 양이 좀 적은 것 같은데

There were not much noodles.

콩물까지 다 먹으면 그래도 배가 꽤나 부릅니다.

But I ate all the soup, so I got full.

조금 더 더워지면 얼음을 넣어달라고 해야겠습니다.

I'll have to ask them to add ice if it gets warmer.

이런 음식이 자꾸 먹고 싶은 것을 보니 여름이 오고 있나 봅니다.

I guess summer is coming because I want to eat this kind of food.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콩국수 어떠세요?

How about cold Kongguksu in hot weather?

Thank you for reading. Your comment, upvote and resteem are my biggest motivaton to post :-)

Please follow me!

#yoon0862

Sort:  

이런 음식 자꾸 먹고 싶은거 보니.. 나이가 드나 봅니다^^;;;
저도 나이들며 단백하고 고소한 콩국수의 매력에 빠지는 중입니다 ㅎㅎ
반찬들까지 넘 맛있어 보이네요~~

네~어릴 때는 눈에 안보이던 음식들이 점점 맛있어 지는 것 같습니다~ㅎㅎ

무더운 여름 콩국수만한 음식도 없지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네~시원한 콩국수가 여름에 딱이지요~^^ㅎㅎ

여름엔 콩국수가 甲^^//

ㅋㅋㅋ국물아 이주 진국이네요...
콩국수가 나 진국이고 영양가 많아요..ㅋㅋ하는것같아요
반찬도 깔끔하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