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 근교 ALL YOU CAN EAT Chinese BBQ - 신서유기 보고 뽐뿌받아서 찾아간 중국식 고기집!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엘에이 거주 1년된, 아 2년차 접어들었네요 이제 ㅎㅎ @tkhome 입니다. :)

전 한국 있을때는 티비를 잘 안봣어요. 드라마는 거의 안봐서 다들 태양의 후예나 도깨비 등에 푹 빠져 있을때도 공감 못하고.. ㅎㅎ

대신 전 예능프로그램을 정말 조하하는데 그 중 나PD의 예능은 신혼일기 제외하고는 대부분 다 본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그 중 신서유기는 정말이지 보는 내내 다른 고민, 걱정 모두 잊고 깔깔깔 엄청 웃으며 보게되는 프로그램이에요.

나피디 예능 모두 다 좋지만 최애를 뽑으라면 신서유기? ㅋㅋㅋㅋㅋㅋ

암튼!! 신서유기는 초반 시즌들에서는 중국에 가서 촬영을 했는데요,

식탐대마왕인 저에게는 거기에 나오는 음식들도 너무너무 먹고싶고 크으 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그 중! 제 기억으론 아마 리장에 갔을때일꺼에요.

각종 고기와 야채를 꼬치구이로 먹는데 숯불에다가 크으 끝장나게 구워내어 먹더라구요. 하아

난 고기도 좋아하고 야채도 좋아하고 숯불구이도 좋아하는데 저건 나에게 너무 필요한 음식이라며 한참을 잊지 못하고 있다가......

심심해서 신서유기를 복습 하던 중 마침 그 장면이 나오길래 남편을 불러다가 우리 리장에 좀 가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말 못해서 이 재미있는걸 같이 보지는 못하지만 음식나오는 부분만 열심히 보게 했답니다.

그걸 보고는 한참을 폰을 들여다보던 남편이 찾았다며 보여주는게 아니겠어요?!!!

역시 이민자의 도시 로스엔젤레스!!!!!!

집에서 한 20분 거리의 중국인이 많이 사는 동네에 비슷한 숯불구이집이 +_+

바로 그 주 금요일에 찾아가 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너무나 착하게도 평일 점심때는 ALL YOU CAN EAT 이지 않겠어요!?

올 유 캔 잇 은 우리말로 하면 무제한!! 흐흐흐흐흐흐

너무나 저희 부부에게 안성맞춤인 장소에요.

종류도 꽤 다양해요!!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이렇게 있는데 염통, 곱창, 껍데기 등등

저나 남편이나 특수부위도 정말 사랑하는데 이 곳 자주와야겠습니다. ㅋㅋㅋㅋ

비록 식당 청결 레벨이 좀 낮지만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위별로 고루고루 주문하고 버섯과 가지도 주문했어요.

전 야채가 중간중간 들어가줘야지 고기도 더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치로 나오는데 아래에는 네모난 모양으로 된 숯을 넣어줬어요. 흐흐 숯불구이 흐흐흐흐흐

또 불판?이라고 해야하나 꼬지를 고정시키는 부분에 보면 홈이 있는데요

바로 자동 구이 시스템!!!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꼬치가 왔다갔다 하며 자동으로 돌아간답니다. 하아 정말 좋죠? ㅋㅋㅋㅋㅋ

먹는 중에 옆 테이블에 꼬치 스틱이 한가득 쌓여있는 것을 보고 남편이랑 우리 분발해야겠다고 했는데

거의 다 먹었을때쯤 찍은 저희 꼬치들 ㅋㅋㅋㅋㅋㅋ

꽤 뿌듯하게 잘 먹었답니다. 흐흐흐흐흐

내사랑 고기를 배 터지게 먹은 아주 바람직한 날이였습니다. :)

Sort:  

신서유기에서 꼬치.. ㅠㅠ 진짜 맛있어 보이던데.. ㅠㅠ 흑흐.. 먹고 싶습니다.

오오 신서유기 보시군요!! 너무 좋아요 ㅋㅋㅋ 이번에 강식당도 빵빵 터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