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데리야끼 치킨 벤또 ( 도시락)~! ㅎ
안녕하세요
@taehyun0907 입니다
어제도 밤 늦게까지 학교에 있었는뎀 ㅜㅜ
또 학교를 가야하네요 1시간반뒤에 ㅋㅋ
집에 딱히 먹을게 없어서 아침으로는 시리얼과 과일을 먹었는데
소화가 빨리되서
집 일층에서 간단히 먹기위해 데리야끼 치킨 벤또를 10$ 에 사왔습니다.
음 아마 환율로 하면 8000원 조금 넘네요 ㅎ ㅎ
한국의 편의점 도시락이 그립습니다.. 정말 잘나오던데 요즘 ㅋㅋ
스피링롤과 칠리소스~! 생강
데리야끼 치킨~
맛있긴한데 너무 많이는 못먹겠더라고요 약간 느끼하다고 해야하나
김치가 필요한듯 합니다 ㅎㅎ
오늘도 역시 호주 브리즈번은 날씨가 화창하군요 ㅎ
다들 즐거운 화요일 되세용~ 학교 끝나고 스티밋~! 복귀하습니다
김치만 있으면 정말 딱인데 그쵸^^
졸지 말고 수업 열심히 받으세요!!!
그치만 식곤증은 아무도 말리지 못해요ㅜ
오늘 하루도 홧팅입니다!!!
호주에도 편의점 형식의 도시락이 있군요.
처음알앗어요 역시 사람사는데는 다 똑같군요
ㅎㅎ 맛있어 보여요 김치 꼭 지참해야겠네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려요 팔로우해요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항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