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 소고기, 오이미역냉국, 버섯구이, 마늘쫑 먹방‼️

in #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sumin 입니다.

오늘 저녁으로 소고기를 먹었습니돠!!!!!!!😊😊
고기는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참 신기해요^^

IMG_2954.JPG

큰 후라이팬 하나에 가득 구웠어요ㅎㅎㅎ소고기는 구워놓고 먹어도 삼겹살처럼 딱딱하게 굳지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IMG_2959.JPG

소고기랑 같이 먹으려고 버섯이랑 양파, 마늘까지 같이 구웠어요^^ 약간 노릇노릇해질때 먹으면 👍

IMG_2957.JPG

고기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 오이와 미역, 청양고추를 넣고 시원하게 냉국을 만들었어요!!!

IMG_2962.JPG

버섯이랑 고기를 기름장에 찍어서!!!정말 고소해요ㅜㅜ

IMG_2963.JPG

매콤한 청양고추랑 같이 한입!!

IMG_2955.JPG

저녁상 전체샷~~~~~~~

스티미언 가족여러분들도 맛있는 저녁 드셨나요???
아직 못드신분들 맛저하세요 :D

Sort:  

Well done post You deserve for getting Upvote from me. I appreciate on it and like it so much . Waiting for your latest post. Keep your good work and steeming on. Let's walk to my blog. I have a latest post. Your upvote is high motivation for me. Almost all Steemians do their best on this site. Keep steeming and earning.

thank you!!
follow and up!!!!!

Thank you @sumin please visit my blog and help by Upvoting

i did!!!!!!!
:D

Thank you so much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08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08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08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中间锅里的是肉吗?

sorry...english plz

와 음식도 잘하시지만 사진을 정말 잘찍으시네요 / 밥을 방금 먹었는데 또 배고파졌어요 ㅋㅋ

감사합니다ㅎㅎㅎ
아이폰의 힘인가요...???

소..... 이번주 스팀보상은 소로 정했습니다...

허걱......
저두 그러고 싶지만 달러로 모아서 나중에 파워로 전환을 또르륵......

와~~한상 푸짐하네요!!! 저도 소고기...ㅠㅠ이제 돼지말고 소를 먹고 싶습니다!!ㅋㅋㅋㅋㅋ

전 돼지고기를 더 사랑하지만 가끔은 소고기도 끌리네요ㅎㅎㅎ

와우~ 행복한 저녁상^^ 보팅하나 살짝 놓고 갑니다^^

아이구 감사합니다 맞보팅갑니다!!!!

맛있는 집밥 든든하게 먹으셨군요ㅎㅎㅎ 든든하게 업보트랑 팔로우하고 가요 ^^

맞팔 업보트 했어용ㅎㅎㅎ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올께요 ~!! ㅎㅎ

감사합니다:)

우와.. 고기는 언제나 질리죠! 미역냉국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을것같습니다ㅠㅠ

여름에는 미역냉국이 최고👍👍

허허... 정말 맛있겠습니다 ㅠㅠㅠㅠㅠ

@vimva 님도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와 저는 오늘 저녁으로 오리훈제를 먹었습니다 ㅎㅎ
근데 사진찍고 포스팅 할 정도는 아니더라고요...ㅠㅠ
소고기가 짱인것 같습니다 비주얼 ㅠㅠ

다음에는 삼겹살을.....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