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Premium Hotdog]프리미엄 쌀 핫도그 하나 드시고 하시죠!

in #food7 years ago (edited)

석세스트레이너 @successtrainer 입니다.

스팀잇의 선한 가치도 ... 식후경~!
Pudding rather than praise.

저녁에 촐촐할땐 쌀로 만든 프리미엄 전통 핫도그 하나 먹고 해야 합니다.

Squid Ink Cheese Hotdog


오징어 먹물 치즈 핫도그

업로드1.jpg

Mozzarella cheese Hotdog + Squid Ink Cheese Hotdog

업로드2.jpg

업로드4.jpg

Mozzarella cheese Hotdog

업로드3.jpg

이집은 작년 2016년 7월에 부산에서 처음으로 시작했습니다.

부산에 첫 문을 열고 나서 엄청난 돌풍을 일으킨 쌀 핫도그 입니다.
핫도그 하나 먹으려면 엄청 긴줄을 감수하고 기다려야만했죠.

마치 남포동의 씨앗 호떡을 연상하게 합니다.

그러나 핫도그 하나를 먹어도 제대로 된걸 먹어야죠!

이집의 이름은 명랑쌀핫도그 입니다.
비주얼 깡패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착합니다.

사는 곳 근처에 있다면 꼭 들려서 먹어보세요:)

업로드5.jpg

Did you enjoy my post? Follow Me @successtrainer

스팀잇팔로우.png

Sort:  

핫도그의 엄청난 진화네요! 어째 좀 히로시마 원자폭탄 닮은거 같기도 하고 ㅋ

와...히로시마 원폭까지 생각하시다니 ㅎㅎ 이제보니 정말 닮았는데요 ㅎ

Man, I could you some or that!
Looks amazing!

Thanks~! If you come to Korea, I can give you it :)

처음보는 참 신기한 핫도그로군요 ~ ! ㅋㅋㅋ

실은 이미 작년부터 핫한 핫도그예요 ㅎㅎ 트렌드에 얼릉 따라가야죠~! ㅎㅎ

비쥬얼 쇼크다..ㄷㄷ 왜 이걸 이시간에 ㅠ

ㅎㅎ 그래도 촐촐할땐 일단 무조건 먹고 해야합니다 ㅎㅎ

안그래도 사진보고 배고파져서 소세지 꺼내먹고 있습니다 ㅎㅎ;

허허허 이시간에...너무 맛나보여요...치즈들어가있는게 특히..ㅎㅎ

네 ㅎ 이집은 핫도그 안에 치즈를 강점으로 내세우는 집이예요~! 보는것보다 더 맛있습니다 ㅎ

넵 맛있어보여요~^^ 잘봤습니다~! 다음에 한번 먹어보구싶네요..ㅜㅜ

이거 저희동네에도 생겼어요 ㅋ 가끔먹는데 맛있어요 가격도 착하고 ㅋ

오, 이렇게 착한 집은 많이 생겨야 합니다 ㅎㅎ

What are the hot dogs coated in, other than cheese and salt maybe? That's what it looks like in the pictures...well actually they look like what we call corn dogs here in Canada.

Although ours don't have anything coating them like salt and they don't have cheese in them here. :(

Are they deep fried or cooked in an oven? They look deep fried to me. :D

oh, It is not salt, sugar. So very sweet :)
and deep fried by oil.
but I wonder about corn dogs. what is corn dogs?

Corn dogs are hot dogs a hot dog covered in cornmeal batter, fried, and served on a stick.

I don't know if I'd like one that has sugar on the outside, but it would be interesting to try it to find out for sure. :D

Wow Thanks for your kindness explanation.
Korean also eat corn dog. it is very basic style in Korea :)

You're very welcome. :D Maybe some day I'll get to come to Korea and try the sugar coated ones. :D

동네에 있어어 자주먹는 거네요. 이거 정말 맛있어요ㅎㅎ 가격도 좋구

아, 저랑 같은 팬을 만났네요 ㅎㅎ 매번 빠지지 않고 먹을 수 밖에 없는 마력(?)의 핫도그죠; ㅎ

✈ 오징어먹물치즈핫도그!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명랑핫도그는 2주전에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 전 점보로 먹었습니다. ㅎㅎ

오 역시 스노우님 트렌드에 강하시네요 ㅎㅎ 그리고 매번 새벽까지 안주무시다니 대단합니다~!

This looks unreal, is this more sweet or spicy? What is it made of?

very sweet~! core part is meet and rice, cheese covered it:)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