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food ✦‿✦ 오뚜기 피자

in #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ssong 입니다
(❁´▽`❁)
오늘은 먹방이 아닌 cook 을 해보 았어요




반조리 상품 으로 되어 있는 "오뚜기피자"



image.jpeg




불고기도 가득
치즈도 가득 가격대비 재료들이
야무지게 들어가 있어요




image.jpeg




조리방법은 ㅎㅎ 간단해요 ,

  1. 전자레인지 조리
  2. 후라이팬 조리
  3. 오븐 조리




image.jpeg




반조리
상품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익혀서 먹기만 하면 되요
(๑・̑◡・̑๑)



image.jpeg



치즈가 고소하게
익어가네요 :) (๑˃̵ᴗ˂̵)و



image.jpeg




짜잔 !!!!!
완전 맛있게 익었어요 ㅎㅎ
Pizza

(ง •̀_•́)ง



image.jpeg



image.jpeg




image.jpeg

Sort:  

잘 보고갑니다

와 생각보다 불고기 토핑이 많네요!!

저도 별기대 안하고 샀는데 ㅎㅎ토핑이
야무져요

ㅎ 자이글에다 올려서 해먹어도 좋겠네요

자이글도 좋죠 ㅎ

주문해서 먹을 필요가 없겟군요.ㅎ
저도 오늘 한판.ㅎ

이제 피자는 집에서 !! (๑・̑◡・̑๑)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804.20
ETH 2581.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