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졌어요. 오늘 점심은 냉면한그릇~

in #food7 years ago

저희 동네 냉면 맛집 율전냉면입니다.
보기에도 맛나보이쥬~
면을 어찌 저리 야무지게 말아놓으신건지...
배고파지네요.

곧 점심시간이네요~(아직 한시간도 더남음~ㅋㅋ)
오늘 점심은 시원하게 냉면한그릇하세요~~
모두모두 맛점하시기 바랍니다.^^

율전냉면.jpg

Sort:  

점심에 냉면 한 그릇 하구 싶네유~~~

냉면한그릇 하세유~!!추천!!

더울땐 시원한 냉면이 최고죠 ㅎㅎ

맞습니다!!물냉,비냉 다 끝내주죠!!

갈비하고 같이 먹고싶은 비쥬얼이네요 ㅜㅜ 침이 고이는것 같아요

고수시네요~갈비에 싸먹으면 대박이죠. 아~배고파~ㅠㅠ

ㅎㅎㅎㅎ 진짜 상상만 해도 행복하네요 ㅎㅎ 조만간에 갈비집 가서 사먹어야겠어요! 그걸 스팀으로 해먹으면 완전 행복할거같구요 ㅎ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세요~~

저도 조만간 갈비에 싸먹으러 갈비집을 가야겠습니다~ㅎㅎㅎ

그러셔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몸 축나지 않게 조심하세요 : )

역시 냉면이죠 ㅠㅠ 밑에 소스? 국물? 한번 찍어먹어보고싶네요

맛나요~맛나요~여름이면 냉면!!!

캬~ 시원하고 먹음직스럽네요~ㅋ

그쵸~엄청 야무지게 생겼죠^^

점심 먹고 왔는데 매콤한 소스와 시원한 냉면을 보니 또 침이 도네요 ㅋㅋ

저도 저 사진만 보면 침이 고이네요.^^

저 이사진보고 바로 냉면먹으러 갑니다.~
^^

ㅎㅎ맛있게 드셨나요^^

군침도는 비쥬얼이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050.87
ETH 3252.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