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이태원 Linus BBQ

in #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ojiini 입니다.

오늘은 이태원에 다녀왔는데요.
아보카도 버거로 유명한 다운타우너를 가볼까 하다가
지인분이 라이너스 비비큐를 추천해주셔서 바로 고고싱 했습니다.

이태원 자체도 오랜만이어서 곳곳 사진찍고 싶었는데
오늘 볕이 지나치게 좋았는지라 (ㅎㅎ) 카메라는 커녕 고개를 들 수가 없었어요 ㅠㅠ

KakaoTalk_20170611_214430478.jpg

매장 입구인데요. 느끼기에 뭔가... 이국적이었어요 (아닌가!)
네시 반쯤? 식사하기에 애매한 시간임에도 저희 앞에 9팀이나 대기가 있었어요.
사람이 왜이렇게 많나 했더니 식신로드에 나왔던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저기 직원 분이 서계신 곳에 핸드폰 번호랑 이름 입력하면
인터넷으로 실시간 웨이팅 리스트 확인할 수 있는 문자가 옵니다!
대기하면서 음료 마실 수도 있구요- 굿아이디어

KakaoTalk_20170611_214431502.jpg

저희는 2인용 플래터랑 맥파이,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사이드는 코울슬로, 프라이즈, 매쉬드 포테이토&그레이비소스!

KakaoTalk_20170611_214431217.jpg

사실 미니 번에 대한 기대가 없었는데 (오히려 음식을 퍽퍽하게 할 줄 알았는데)
버터에 구운거라 촉촉했고
저거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흐잉 진짜

브리스킷(소고기 양지머리)이랑 풀드포크(장조림같은)도 부드러웠구요
엄청 허기진 상태에서 가서 처음엔 양이 많지 않아보였는데 둘이서 먹다가 남겼다는..

번으로 버거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데요-! 시도해보세요 😆
메뉴와 가격은 아래 참조 :-)


예전에 영국인 할머니 집에 살았을 때
마가렛 할머니가 이런 플래터를 만들어 준 적이 있었는데
매쉬드 포테이토 먹으면서 할머니도 생각나고
(할머니... 영국음식인척 했는데 사실 미국거였구나... 하는 생각도)
분위기 때문인지 여행온 것 같은 느낌도 들었던 하루

Sort:  

Pulled pork 하고 brisket 맞죠? 제가 둘다 제가 엄청 좋아하는 bbq 부위네요. 맛있어보입니다!

엇 맞아요! 역시 아시는군요 ㅎㅎ

와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ㅠㅠ밤에보기엔 좋지 않은 사진이죠....

진리의 먹스팀!!
가보고 싶어지는 사진입니다. ^^

ㅋㅋㅋㅋ 역시 먹스팀인가요?! 감사합니다 :)

여기 되게 유명한 ㅋㅋㅋㅋ 한번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여기서 보게 되네요!
저 빵이 별미라죠 잘봤습니다
팔로우해요!

네네 진짜 별미에요! 감사합니다 :)

브리스킷 넘 맛있어보이네요 팔로하고가요 **

아이크 감사합니다! ^_^

음..웬지 엄청나게 맛있게 보인다는
저장해놓았다가 꼭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진정보 주셔서. ^^

맛진정보 ㅎㅎㅎㅎ좋은 표현이에요 @sochul님 꼭 가보셔요 :)

굉장히 맛있어보이는군요!!

다시 배고픈 시간이 돌아왔어요 ㅠㅠ 맛저하세요~

외국같은 분위기네요

와 외국에서 먹을만한 비쥬얼이에요! 이태원으로 놀러가본적이 없는데 그렇게 맛집이 많다고...번이 되게 일반빵보다 부드러워 보이네요. 아, 저도 최근에 바베큐집은 아니지만 강남역에 있는 쉑쉑버거를 다녀왔었습니다. ㅎㅎ 비싸긴하지만...패티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글도 봤는데 사진 정말 멋지네요!

이태원이 은근히 잘 안가게 되죠~ 쉐이크쉑도 가격이 창렬이긴 하지만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 감사합니다!! 자주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3
BTC 62441.28
ETH 3020.6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