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table♥시리테이블]Do you know Jokbal(pigs' feet)? 족발 플레이팅

in #food7 years ago (edited)

Hello, steemian. Im siritable :)
I am going to post Jokbal(pigs' feet) I ate for tonight's menu.

안녕하세요
시리테이블 입니다 :)
@siritable
image

오늘은 인사를 두번이나 하게 되었어요 ^^

요즘에 스팀잇을 하기 때문인지, 하루하루가 정말 빨리 가는것 같구요
그리고 요리와 플레이팅에 잠시 손을 놓았었는데
스팀잇 덕분(?)에 다시 그들과 손을 잡게 된것 같아요 !!

오늘저녁메뉴로 먹은 족발 플레이팅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메인.jpg
I prepared for today's dinner.

족발의 효능???
2.jpg
The effects of Jokbal are skin care, anti-aging prevention, detox, and poisons.

  1. 족발에는 젤라틴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
  2. 모유 분비를 촉진하는 작용을 하므로 임산부와 수유부에게 좋다.
  3. 돼지고기에는 메타오닌이라는 아미노산이 들어 있어 간을 강하게 하므로 알코올 해독과 숙취예방에 효과가 있다.
  4. 납·수은 등의 중금속 중독과 규폐병(硅肺病:광산 등에서 규산이 많이 들어 있는 먼지에 노출되어 생기는 폐질환)이 걸렸을 때 독소를 체외로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

족발이 피부미용에 좋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해독작용도 뛰어납니다 bb

함께 먹으면 좋은???
1.jpg

시장에서 족발을 사와서 그릇에 가지런히 놓구요
쌈채소인 상추, 배추들과, 함께 주는 두가지 소스 (쌈장과 핫소스)와
집에 있는 밑반찬들로 플레이팅 해보았어요 !!

여러각도에서 찍은 사진들

3.jpg
The Jokbal(pigs' feet)was so soft and delicious that I ate it deliciously.

4.jpg
If you eat with lettuce and cabbage, you can eat more delicious food.

5.jpg

야들야들 고기가 너무 부드럽구요,
효능이 좋은 음식이라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If you enjoy my post, follow me @siritable :)
Thank you.

Sort:  

오...새로운 정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좋은밤되세요.

족발이 해독작용도 있군요!!
먹고샆지만 ㅠㅠ 먹을수없는 곳이라 마냥 웁니다 ㅠㅠ

네 저도 오늘 알게 되었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꼭 드세요 :)

맛있겠다 족발.. ㅋㅋㅋ 그래도 야식은 참아야겠어요 !

ㅋㅋ내일 드셔요~~ :)

족발이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니 새로운사실을 알게되었네요 ㅎㅎ 족발좋아하는데 좋은정보알아갑니다 감사해요 ^^

아 다행입니다 둘리님 ^^

역시 플레이팅 잘하십니다.

과찬이십니다 그래도기분좋은 칭찬 감사합니다 :)

족발도 만만치 않은데요...? ㅎㅎㅎ👍👍

ㅎㅎㅎ 그른가요 🤠

당연하죠 👍👍

우와..ㅠㅠ 정말 아트네요! 업봇에 팔로우까지 하고가요^^ 맞팔해주실꺼죠?

네 맞팔입니다 ^^ 감사합니다 !! :)

늘 감탄만 하고 갑니다. 와~와~~~
예쁘게 차려진 식탁이 더 맛있는 법이지요!

와~~~~~~~~~~~~~~ 감사드립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