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6. 시리의 아침 여섯번째

in #food7 years ago (edited)

Siri's Breakfast #6. 시리의 아침 여섯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오랜만에 나의 목표 리스트를 꺼내보았다.
매일 가지고 다니면서 보라는 멘토님의 말씀을 항상 알고는 있지만
실천하기가 참 어려운 것 같다.
겨우 종이 한장인데 말이다.

After a long time, I took out a list of my goals.
My mentor told me to carry the target list all the time.
It seems difficult to practice.
It's just a piece of paper.

#2


소세지베이컨롤
케일그린채소

Sausage Bacon Roll
Kale green vegetables

IMG_4649.JPG

오늘 메뉴는 소세지베이컨롤이다.
모닝빵에다 소세지를 놓고 베이컨으로 돌돌 말아 지글지글 구워본다.
케일그린채소로 플레이트를 채우고 소세지베이컨롤을 올려본다.

Today's menu is sausage bacon rolls.
Place sausage in roll of bread and cover with bacon.
Fill the plate with kale greens vegetables and place the sausage bacon rolls.

#3


IMG_4652.JPG

오늘 플레이트를 보며 스스로 만족하고 있었다.
기대에 부푼 마음과 함께 그이를 불렀다.
그이는 나의 예상을 항상 넘어선다.

"밥 줘"

...............................................

Looking at the plate today, I was satisfied with myself.
I called him with anticipation.
He always goes beyond my expectations.

" Give me a rice. "

.....................................................................


follow me!

@siritable

Sort:  

첫 글부터 마음을 관통합니댜....크으으
마치 킨포크를 조금씩조금씩 나누어 매일 읽는 느낌이에요 : D
시리님덕에 늘 눈호강합니댜

와! 제가 지금까지 들었던 코멘트 중에 정말 최고입니다 bbb
제가 너무 좋아하는 잡지인데 ㅜㅜ 앞으로 더욱 더 잘 해야겠습니다 ^^
너무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ㅎ @nyong님 고맙습니다 :)

시리님 오늘 플레이팅도 대박!!!!!!!!!
그나저나 쿠키가 도착했어요!!!!!!!!!!!
인증글 완전 정성스레 포스팅해볼게요!!!!!!!!!!

꺄 기대만발 입니다 ^^

중간에 케일크린 으로 되었어요~
큐티폴인가요?

큐티폴 때문에 ㅎㅎㅎ 여러 에피소드가 있어서

그냥 눈에 띄는..

좋은하루되세요~~

아 오타수정하겠습니다 :)

큐티폴에 대한 여러 에피소드가 있다구요??
오 굉장히 궁금합니다 ㅎㅎ

시리님 매일 아침을 남편분께 차려주시는 건가요? 정말 대단하세요... 저는 지금 결혼에 대해서 이제 생각하는 단계라서 애초부터 아침은 바라지 말라고 얘기 중이긴 한데, 시리님을 본받아야겠어요 T_T

솔직하게 말하는것도 정말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
매일매일은 챙겨주기는 힘들지만, 요즘엔 포스팅도 하면서 아침도 준비하고 있어요 ㅎㅎ

밥시간이돼서일까요 사진이매우먹음직스럽네요 ㅠㅋ 밥주세요시리님ㅋ

ㅋㅋㅋㅋㅋ 아침에 남편이 했던... 말이군요... ㅋㅋㅋ

아침에 오렌지 주스 한잔과 먹고싶은 비주얼 이예요 ㅠㅠ

한식하우스님 ^^ 오렌지주스와 함께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ㅠㅠ

Upvoted and RESTEEMED :]

Thank you very much ^^

Congratulations @siritabl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 진짜 맛있겠다. 저 빵집 가면 맨날 소세지빵 먹는디

ㅎㅎ페스츄리에 소세지 올려진거 저는 그거 맨날 먹어요 ㅎㅎ

진짜 눈으로도 맛있게 먹고가요 항상!

@yoons님 무한감사드립니다 항상!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74.83
ETH 3620.0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