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4. 시리의 아침 네번째

in #food7 years ago

Siri's Breakfast #4. 시리의 아침 네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Today is Saturday and the sun did not rise.
Just thinking about the Saturday seems to be an exciting day.
So, I decided to prepare fried tofu rice balls for the start of Saturday.
I prepared grilled fried tofu rice balls, but I think it is delicious to eat.

오늘은 토요일이고, 해가 뜨지 않아 조금 늦게 일어났다.
토요일이라는 단어만 생각해도 뭔가 되게 신난 하루가 될것 같은 기분이다.
그래서 든든한 토요일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유부초밥을 준비하기로 했다.
계란유부초밥을 준비했는데 역시나 구워먹는 것은 뭘해도 맛있는 것 같다.

#2


계란유부초밥
구운소세지를 올린 빵
토마토+삶은달걀을 올린 빵
망고쥬스

Eggs fried tofu sushi
Bread with baked sausage
Bread with tomato + boild eggs
mango juice

IMG_4601.JPG

망고쥬스에 빨대 하나 포인트 주었을 뿐인데
당장 도시락 싸서 피크닉을 가야할 것 같은 느낌이다
잘 선택한 것 같다.

I only put a straw in mango juice.
I think I'll have to prepare a picnic and go on a picnic.
I think I've chosen a good choice.

#3


IMG_4602.JPG

나는 바질이 참 좋다.
바질을 직접 키워서 먹기도 했었다.
오늘은 바질페스토를 만들어 보아야겠다.

I like Basil very much.
I had grown up and ate Basil myself.
Today I'll have to make Basil Pesto.


follow me!

@siritable

Sort:  

존경스럽습니다. 전 혼자 있으면 귀찮아서 그냥 우유에 시리얼 말아먹거나 고구마 구워먹거든요 골고루 먹어야 하는데... ㅠㅠ 건강하고 기분도 좋을거 같은 식단이네요. 팔로우 했어용 :)

시리의아침 이라는 포스트를 시작하고 뒤부터 에요 :)
아침이 새로워지니 넘 좋네요 ^^ 저두 팔로할께용 !

시리님~
아이들 간식을 만들고 사진을 찍은후 이글을 보니
완전 비교가 됩니다 ㅎㅎㅎ
전 그냥 열심히 감상해보는걸로~~~
나중에 작은 레스토랑 열어도 좋을것 같아요^^
근처라면 먹으러갈것 같은데요^^

악 너무 감사합니다^^
헤스티아님의 뜨개공방 옆에서 할까봐요 ㅎㅎㅎ
즐거운 토요일 하루 화이팅입니다 :D

역시! 아침엔 소시지죠!!! 저에겐 오늘게 젤 맛있어 보여요ㅎㅎ
초딩입맛이라!! 소시지만 있으면 침이 질질...^^

저랑 입맛이 같으세요 ^^
저두 오늘 아침이 젤 든든했어요 ㅎㅎ
지누킹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looks delicious

It was very delicious. Thank you :)

시리님, 저 진짜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식재료 관리는 어떻게 하세요?ㅠㅠ
메뉴를 다 구상하시고 나서 장을 보시나요?
진짜 매번 보면서 너무너무 감탄하고 있어요!

송이님 !!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장볼때 양을 4인식구 기준으로 사요 (남편이 하는말;;)
그래서 한끼양씩 소분해서 냉동실로 직행 한답니다!!
그 전날 자기전에 내일 할 매뉴들 재료 미리 냉장실로 옮겨둬여~~ 근데 채소같은건 냉동실에 넣음 안되요~~

설겆이 해주는 남편이라 .. 좋은데요? 히힛 너무 맛나보여요 ~

맛있게잘 먹었어요 ^^

또 한번 감동입니다. ㅎㅎㅎ
보통 이런거 준비하는데는 얼마정도 걸리시나요?

아이고 저두 감동입니다 ㅎㅎㅎ
음 1시간 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
그대신 남편이 설거지를 해주는 편입니다 ㅎㅎ

That's so pretty! I couldn't eat that because I wouldn't want to destroy this piece of art! :D

와 어디 레스토랑인가요? 대단하시네요. 이쁘고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이벤트 당첨되셔서 연락드려요

https://steemit.com/kr/@hjk96/follower-200-steemit

포스팅 확인부탁드려요 ^^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835.87
ETH 2399.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