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30. 시리의 아침 서른번째

in #food7 years ago

Siri's Breakfast #30. 시리의 아침 서른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2018년 새해가 밝고 5일이 지났다.
새해에는 꼭 이루고 싶은 것들을 적고 수정하고 적고 적었다.
작년과 비교해보니 똑같은 목표들도 보였다.
그만큼 이루고 싶은 것들인데 이번해에는 꼭 이루리라 다짐을 하였다.
새해복 가득 받고 모두 소원성취하는 2018년 되길 바란다. +_+

#2


계란김밥(교리김밥)

[만드는 과정]

1.jpg

교리김밥은 계란김밥이라고도 한다.
계란을 최대한 얇게 지단을 부치고 동그랗게 말아 채썰어 준비한다.

2.jpg

계란 지단 외에 우엉, 단무지, 오이, 오뎅, 당근, 맛살, 햄, 깻잎, 참치를 준비한다.

3.jpg

김-밥-우엉-단무지-오이-오뎅-햄-깻잎-참치-당근-계란 순으로 김밥을 만든다.

4.jpg

참기름 슥슥 바르고 깨 살살 뿌려두어 안에 재료들이 잘 붙도록 둔다.

#3


5.jpg

맛있는 꼬다리 모음 :-)

6.jpg

어떻게 하다보니 하트모양 김밥이 되었다 +_+

7.jpg

만드는 과정과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맛있는 김밥을 먹으면 그 힘든 과정이 사라지는 것 같다.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맛 :D


follow me!

@siritable

Sort:  

@siritable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hese look delicious. 😀👏👍

@zoh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_+

@siritable 천만에요 👍😆

저 김밥 말면 ㅁ막 옆구리 터지고 내용물들 튀어나오고 아주그냥 대환장파티를 하는데 어떻게 이렇게 정갈하게 마시는 거에용? 팁좀 주세요 ㅠㅠㅠ

@lekang님 정말 오랜만입니다 ^^ 음 팁이라면 엄격한 마음으로 초집중해서 만드는것(?) ㅎㅎ 입니다 ㅎ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마음가짐이 비뚤어져서 김밥도 비뚤게 말리는 것이었군요. 정진하겠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다시 돌아왔어요 ㅎㅎㅎㅎ 시리테이블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르캉님 그런뜻은 아니지만 재밌게 말씀주셔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_+

우와! 제가 좋아하는 김밥!!
꽁다리는 저 주세요. 시리님. :)

꽁다리 ㅎㅎㅎ 초코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_+

시리님 ~!!! 이게 얼마만이예요 !! 그렇지 않아도 이제나 저제나 언제 오나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
어쩜 김밥도 이리 이쁘게 만들어요?
하트모양 참치김밥 한입 먹고 싶어요 +
+

러브언니 ㅎㅎ 기라뎌주셔서 고맙습니당 ^^ 히히
하트모양 참치김밥 언니처럼 사랑스럽쥬~ ㅎㅎㅎ

시리테이블 님 오랜만이세요^^;

오늘도 군침도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사진속으로 손 넣어.~ ^^ 하나 집어 먹고 싶습니다..크크크크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skt1님 감사합니다 ^^
사진으로나마 맛있게 드셔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당~ ㅎㅎ
새해에는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정말 맛있게 만드시는 것 같아요
깔끔, 맛있음, 보기좋음
삼위 일체입니다

@autorent님 최고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autorent님 새해복 가득 받으시고 언제나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_+

역시 김밥은 집김밥이 최고죠^^ 시리님 김밥보니 김밥이 먹고
싶어지네요 ㅠ 김밥은 역시 꼬다리가 최고죠 ㅎ~^^

모카님 감사합니다 ^^ 맞아요 김밥은 코다리가 최고~ ^^ 새해복 마니 받으세요 +_+

와 김밥 너무 정갈하게 잘 만드시는거 아녀요 ? 맛나겠어용 ~

@aloha-mylife님 맛있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_+~

시리테이블님... 기다렸어요. ^^
김밥먹고싶다~

레나님^^ 반가워용 +_+ 그리고 감사합니다 ^^새해복 마니 받으셔용~~!!

엄청 맛있어보여요!
정말 김밥을 좋아하는데 만들 용기가 나지 않네요ㅠㅠ언젠가 도전하게 될 때 참고할게요!

@sleey님 고맙습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_+~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