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29. 시리의 아침 스물아홉번째

in #food7 years ago

Siri's Breakfast #29. 시리의 아침 스물아홉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오랜만에 시리의 아침을 준비하였다.
항상 마음속으로 염두해두고 있었던, 내가 애증하는 포스팅물인데
이런저런 일들때문에 못하고 있는게 항상 아쉬웠다.
2017년 한해도 벌써 마무리되어 가고 있다.
얼마 남지 않았지만 더 특별한 날들이길 바라며,
해야 할 남은 일들이 내년으로 넘어가지 않길 바라고 있다.

오늘은 오랜만에라는 단어가 나를 보며 웃고 있는 느낌이다.


#2


카레라이스


111.jpg

333.jpg

오늘 날씨가 어찌나 추운지를
계란후라이를 위해 계란을 깼는데, 얼어있는 계란을 보며 알게 되었다.
그래서 계란모양이 참 신기하게 만들어진것 같다.


#3


222.jpg

444.jpg

그래도 남편을 위한 계란후라이는 성공적이었다
노른자 터뜨려봐~ 사진찍을께... ㅎㅎ
소소한 오늘 하루도 화이팅이다.



follow me!

@siritable

Sort:  

시리님!! 오랜만이에요 계란이 진짜 얼만큼 추운 겨울이에요.........ㅠㅠ감기 조심하세욤!

히바님 계란이 얼어서 ㅋㅋ 저두 엄청 멘붕이 왔었다능............ 저는 이미 감기로 고생하고 있어요 ㅠㅠ 히바님은 감기 안걸리게 꼭 조심하시구~~ 즐거운 연말도 보내세요 ^^

참 예쁘네요 푸른 빛이 은은한게

잠시 푸릇빛이 어디있지.. 찾아봤네요 ㅎ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당 ^^

시리동상 ㅠㅠ
이게 얼마만입니까!!!!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래요 ^-^

앜반언니 ㅎㅎㅎ 앞으로 자주 뵈요 예전처럼 (?) ㅎㅎㅎㅎㅎ
언니두 즐거운 연말 보내셔요 +_+~~

우~와 카레가 먹음직스럽고 예쁘네요^^
카레에 계란후라이 맛이 어떨지 먹어보고 저도 먹어 보고싶어요 ㅎㅎ

카페모카님 ^^ 카레에 계란후라이 같이 먹음 맛이 두배에요 ㅎㅎㅎ
꼭 드셔보셔요~~~ +_+

시리님 T^T
넘나 보고싶었습니다.
오랜만에 컴백이 이리 예쁜 카레로 왔다니.. 정말 식탁에 꽃이 폈어요 ~~~

러브언니~~ 다시돌아왔군요~~~ 저두 넘 보고싶었어요 ~ ㅜㅜ
히히 즐거운 연말 보내시구요~~ 또 봐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siritable 님, 오랜만에 보는 밥상 역시 너무 보기 좋습니다 ㅎㅎ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잘 지내셧죠^^ 성민님두~성민님처럼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ㅎㅎ

시리님 왜이렇게 오랫만에 오셨어요!!
보고싶었잖아요 :)

기린언니 ㅎㅎㅎ 이리 반겨주니 왜 이제왔지 싶어요 ㅎㅎㅎ
앞으로는 매일매일(?) 뵈어요 ^^^

플레이팅 이쁘네요! Good!

이쁘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당 !! ^^

시리 남편은 복 받은자...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

이거 팔아도 되겠는데요?
팔로우하고갈게요 소통하고 지내요~

고맙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