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26. 시리의 아침 스물여섯번째

in #food7 years ago

Siri's Breakfast #26. 시리의 아침 스물여섯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내가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구분해 물건을 사는 습관이 필요하다"

몇일 전 책을 읽다가 정말 나에게 큰 도움이 되는 구절을 발견했다.
이 문장을 몇번이고 반복해서 보며 나의 소비습관을 되돌아볼수 있었는데,
위같이 구분하여 소비하지 않았고, 내가 원하는 것만을 구매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간단한 문장처럼 보이지만 나에게는 큰 영향력을 안겨줌과 동시에 충격도 안겨주었다.
그러고 나서 마트에 장을 보러 갔는데 평소같았으면
레몬은 사두면 플레이팅 할 때 쓰이니깐 카트에 담았을거고,
세일을 하는 불고기도 나중에 먹어야지 하며 데리고 왔을텐데,
당장 필요한 것이 아니므로 사지 않게 되고, 나중에 꼭 필요할 때 사러 와야지 하는 나를 보게 되었다.
이렇게 원하는 것의 소비를 줄이고 내가 현재 필요한 것을 소비함으로써
경제적인 부담 뿐만 아니라, 내가 식재료로부터 받았을 부담감 또한 없어지는 순간이었다.

#2


차슈덮밥

1.jpg

3.jpg

오늘은 일요일 아침, 차슈덮밥을 만들어먹었다.
나처럼 삼겹살을 맛있게 굽지 못하는 사람에게 차슈덮밥을 추천해본다.
겉만 노릇하게 굽고 속은 육즙을 안고 있는 삼겹살을, 간장소스재료들과 함께 조려주면 된다.

#3


2.jpg

4.jpg

계란 노른자가 탱글탱글하니 참 매력적이었다.
반숙으로 삶은 계란을 조심조심 흰자만 벗겨내면 탱탱하고 예쁜 노른자를 만날 수 있다.
고기는 너무 많아 덜어내고, 토마토샐러드와 함께 맛있게 먹은 혼밥.


follow me!

@siritabl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for your comments :) Have a mice day ~~

정말 이뻐여. `~~
계란이 어찌 이리 탱글탱글 할지.
차슈덮밥 해먹어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시리테이블에서 보게되니 넘 좋아요~
토마토 샐러드와 먹으니 더 맛낫을듯.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

언니덕분에 행복한 일요일이 될것 같아요 ㅎㅎ
칭찬받고 함박웃음 헤헤헤 +_+
차슈덮밥 만들어 혼자 여행가기로 해요 ㅎㅎㅎ
로라언니두 행복한 일요일 되세용 ^^

시리동상
오늘 밥상은 혼밥이네요 ㅠ
혼자서도 자신을 위해 정성껏 차려 먹는 모습 보기 좋고 대견합니다.
굿굿!!!

스고이 ( 일본 다녀왔다고 티내기 ㅋㅋㅋ )

반님 오늘 한국잘 도착하셨어요? ^^
저의 워너비 반언니 정말 스고이데쓰네~~ (주워하기 ㅋㅋㅋ)
언니의 포스팅을 보고 저두 계획을 짜야겠어용 ㅎㅎ
주말 마무리 잘 하시구 푹 쉬세용 +_+

안녕하세요 siritable님, 정말 이쁜 밥상이네요 ㅎㅎ 차슈덮밥이라는 것 도 저는 처음 보는 것 같구요..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물론 아주 맛스러워보입니다^^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안녕하세요 ㅎㅎ 즐거운주말 보내고 계시죵? +_+
히히 아주 맛있습니당 차슈덮밥 ㅎㅎ 언제나 일관된 좋은 코멘트 감사드립니다 ^^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밤 되세요^^

와~~~ 저 계란 플라스틱모형 아니죠?
어쩜 모양이 딱!!!!

시리님은 혼밥도 정말 예쁘게 차려 드시네요~
혼자 먹어도 즐겁고 맛있어보이는 밥상입니다^^

앜ㅋㅋㅋㅋ 흰자벗기면서 얼마나 조마조마했다구요~ ㅎㅎㅎㅎㅎ
오늘아침은 차려먹었습니당 ~~ 외로움을 벗어나고자... ㅎㅎㅎ
레이헤이나님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역시 시리님의 솜씨는..^^
밥먹은지 얼마 안되었는데 ㅠㅠ
저 노른자...하....

@saios님 노른자의 매력을 잘 아시는군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당 +_+~~

오늘도 비주얼 극강의 요리를 또 만드셨군요. :)

차슈 덮밥. 먹어보지는 않았는 규동과 맛이 비슷할려나요?? 먹어보지 못하니 맛도 상상이 안 가네요. ㅎㅎ ^-^

초콜릿님 ^^ 규동과 맛이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당~
전문점에서 먹으면 자극적인 소스에 고기의 맛이 떨어지는 편인데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덜 자극적이고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D
오늘도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