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22. 시리의 아침 스물두번째

in #food7 years ago

Siri's Breakfast #22. 시리의 아침 스물두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사람을 만나다보면 나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있다.
내가 생각지못했던 것을 일깨워주거나 내가 몰랐던 지혜를 주거나 따라해보고싶은 취미를 가졌거나 등등이다.
그 사람을 앞으로도 계속 만나고 싶은 생각이 든다.
지속적으로 만나면서 서로를 알게 되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지낸다.
많이 친해져서 서로의 마음까지도 알게 되는 사이가 된다.
그 사람도, 내가 처음 느끼고 생각했던 것들을 나와 똑같이 느꼈음을 알게 된다.
그도 나를, 좋은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라 생각해주었음을 알게 된다.

#2


하트맛살전
삼겹살김치찌개

1.jpg

맛살을 하트로 만들어 그안에 당근,부추,계란을 넣어 노릇노릇 구워 하트맛살전을 만들고
삼겹살과 김치를 가지고 삼겹살 김치찌개도 만들었다.

#3


2.jpg

3.jpg

오늘도 나의 마음을 가득 담아.
시리테이블 완성.


follow me!

@siritabl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you, too +_+

매일매일 @siritable 님의 이 예쁘고 정성 가득한 음식들을 드시는 분은 정말 행복할 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더불어, @siritable 님의 밝은 미소도요 ^*

앜ㅋㅋ 빛블루님께서 이미 그러한 사랑과 행복을 아내분께 충분히 받고 계시기에 이런 행복한 칭찬도 가능하다 생각합니당 ^^ 덕분에 밝은 미소로 댓글달고 있습니당 +_+

시리님~~ 역시 솜씨가 장난 아니십니다 ㅎㅎ
전이 하트모양이라니.. 이런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면 평생 열심히 돈을 벌어올 수 있습니다!!

와 정말 로맨틱하시네요~~ ㅎㅎㅎ+_+

사람은 기운이라는 게 있더라고요. 뭔가 도를 아십니까 같지만요. :)

제 주변의 한 사람은 항상 부정적인 사람이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그려려니 했지만 나중에는 저도 모르게 그 사람과 비슷하게 모든 면에 부정적으로 반응을 보이더라고요. 반면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과 함께라면 웃음이 끊이질 않고요.
내게 어떤 영향력을 주는 사람인지 정말 중요한 거 같아요. 저 역시 누군가에게 항상 좋은 기운을 나눠주는 사람이고 싶지만 항상 부족함을 느끼는 거 같아요. :)

멋진 음식과 좋은 글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시리님. :)

초콜릿님의 소중한 경험과 지혜를 엿볼수 있는 멋진 코멘트 감사합니다 :D
말씀하신 부분 정말 공감가서 고개 끄덕끄덕이면서 읽었습니당~~
저는 약간은 의심과 부정적인 마음이 있는 사람이었는데 주변의 긍정적이고 희망찬 사람 덕분에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과 제 자신을 다스리는 마인드가 밝게 변화한 케이스입니다 +_+
그래서 더더욱 주변의 사람, 새로 만나는 사람의 기운을 감지(?)가 되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정말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초콜릿님 :D

오랜만에 찾아 뵙네요 ^^
하트모양이 어쩜 저리 예쁜가요. 먹기에 아깝다 생각하다 한편으로는 너무 먹음직 스러워요
상 위에 삼각형 동그라미 사각형 기본 도형들이 다양하게 올라와 있는게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정말 감사합니다 ++ 반찬이 없어 뭘 할까 고민하다 짱구굴려 만들어봤는데 ^^ 앞으로 스티밋에서 자주 뵈어요 ++

안녕하세요 siritable님, 어쩜 이리도 이쁘게 음식을 하실 수 있을까요 ㅎㅎ
너무 먹고 싶지만 먹기가 아까울 것 도 같은 음식입니다. 두가지 모두 너무 먹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한번 만들어보시면 그리 어렵지 않게 만들수 있으실거에요 성민님 +_+

아 저는 안됩니다요 ㅎㅎ 눈으로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살로 하트를 어떻해 만드신건지;;;
와...존경스럽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저희 남편도 그걸 되게 궁금해 하더라구요... ㅎㅎㅎ

우와.~ 하트 전에.. 쓰러집니다~ 하트 뿅뿅~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랑스러운 하루 되세요 ^^ ㅎㅎㅎㅎ

오늘은 웬지 정성스런 식탁보다 글귀가 눈에 들어오네요. 완전 공감합니다. ^^

공감이 되셨다니 저도 정말 좋아요 ^^~ 평안한밤되세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