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16. 시리의 아침 열여섯번째

in #food7 years ago (edited)

Siri's Breakfast #16. 시리의 아침 열여섯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가을을 예고하는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다.
계절의 변화를 느낄새도 없이 빠른 속도로 지나가는 시간이지만,
하루하루가 빛의 속도로 빠르게 지나가는 것을 부정하기보다는
나의 인생 경험들이 차곡차곡 쌓여 내가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이
넓어지고 있음에 감사하고
바로 앞만을 보고 달려왔던 나에게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는 여유를 준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가득찬 오늘 아침 하루.

#2


시래기된장국
잡채
과일샐러드
깻잎장아찌
오징어실채볶음
파김치
명란젓

1.jpg

여느때와 다름없는 우리집 밥상 테이블
오늘은 원플레이트가 아닌 세븐플레이트...

#3


2.jpg

언제부턴가 누군가와 함께 밥먹는 시간에 대단한 의미를 부여하기 시작했다.
가족, 친구, 멘토,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거에 얼마나 감사한지!
나는 오늘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어 행복한 하루였다.


follow me!

@siritabl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추신 : 저도 이 포스팅을 올리고서 7명의 이웃에게 풀보팅과 함께 편지를 보냈답니다.@hooo

@hooo님 행운의 편지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

시리테이블님의 식탁이 보고싶어져서 들렀습니다 ^^
첫 번째 편지입니다 ~ ㅎㅎ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두번째 행운의 편지이네요 ^^;;; 루이님 잘 지내시죵????ㅎ

넵 ㅎㅎ 일본에서 이런 저런 경험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
종종 찾아뵐게요 ㅠ 요즘은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시간이 없어서.. ㅎㅎ

아 일본여행 가셨구나!!! 요즘 스팀잇을 꾸준히 하지 못해 루이님 소식을 이제서야 접하네요~~~ 몸조심히 잘 다녀오시구요~~ 여행기 보거 갈께욤 +_+


Dear Steemit members :
This chain letter started from @jack8831 in the hope of bringing relief and happiness to tired steemit members. Unlike most chain letters, this does not cost any money. Simply post each copy of this letter as a comment to 7 followers within 7 hours when you are free. And upvoting fully on all those comments with your heart. You sometimes would get gift with upvoting from them, and you just power-up on steemit. Remember "within 7 hours & 7 followers"

P.S. At the time of posting, my 7 followers had received same letters and upvoted fully.

Sincerely Yours @jack8831

Written by @jack8831
Designed by @leesongyi
Image : https://i.imgur.com/EDPJjFz .jpg (Attach the '.jpg' when you post)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추신 : 저도 이 포스팅을 올리고서 7명의 이웃에게 풀보팅과 함께 편지를 보냈답니다.

연어(@jack8831)로 부터..

글 by @jack8831
디자인 by @leesongyi
이미지 : https://i.imgur.com/EDPJjFz .jpg (포스팅할 때'.jpg'를 붙여주세요)

앜ㅋㅋㅋ송이님 의 행운의 편지도 잘 받았습니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업은 잘 하고 계십니까?!! +_+ ㅎㅎㅎ

다른 집 식탁이 궁금해지는 경험, 신기한데요~ ㅎㅎ

빛블루님 ㅎㅎ 앞으로 신기한 경험 많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ㅎㅎ

단아하면서도 깔끔한 상차림...비슷한 음식을 먹는데..왜 느낌이 다를까요ㅋㅋㅋㅋ ㅡ.,ㅡa

기리나님의 상차림도 보고싶네요~~ ㅎㅎㅎ

정말 입맛이 싹 가실거예요!!!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하는 분께는 좋을거 같네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기리나님 밥상을 기대하겠습니당 !! +_+ (언젠가... ㅎㅎ)

시리테이블님 > < 보기만 해도 건강하고 맛있어 보여요!!! :) 언제나 예쁜 요리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능력자!!!

흐압빠다이님 우리 서로 기분좋게 좋은 밤 보내요 +_+ ㅎㅎㅎㅎㅎㅎ

아침식사가 너무 풍성해요. 저렇게 먹으면 점심은 적당히 먹게 되더라구요

아하 맞는 말씀이십니다 !!! 부페가기전에 쫄쫄 굶고 가는 상황과 반대되는것처럼?? 말이죠~~ ㅎㅎㅎ

Intriguing post - thanks @siritable .

잡채랑 시래기국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식사를 하는 건 큰 의미가 있죠. 먹는다. 그 이상의 의미로요. 말씀대로 소중한 사람들과 한 상에서 한 끼를 같이 하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인 거 같아요. :)

좋은 글과 예쁜 사진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0^

맞는 말씀이십니다 ~~~ 예전에는 그냥 맛있는것을 먹는거에 집중했었는데 최근부터 생각이 달라지기 시작햇어요~!! 저의 포스팅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편안한 밤 보내세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