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ode 2. 평화로운 홈카페 (feat.펑리수,꼬북칩)

in #food7 years ago (edited)

Episode 2. 평화로운 홈카페 (feat. 펑리수,꼬북칩)

시리테이블 그림.jpg

모든 것에는 트렌드가 있는 법.
요즘 뭐가 유행한다는 소문을 들으면 나도모르게 그곳으로 달려가
핫아이템을 구입하고 있는 나를 발견한다.

1.jpg

그 중 내가 제일 핫하다고 생각하는 아이템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대만과자인 "펑리수"이다.

2.jpg

평소 펑리수라는 파인애플과자를 좋아해서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거나 아님 현*백화점에 가서 사기도 했었는데
편의점에서 살 수 있다는 사실이 참으로 신선한 일이었다.

3.jpg

과연 맛이 어떨까 두근두근~

5.jpg

동그란 모양에 크기가 앙증맞다.
내가 먹었던 펑리수는 네모난 모양에 크기는 손바닥정도는 됐던것 같은데,

6.jpg

단면을 보기 위해 칼질을 해보았다 +_+
안에 파인애플 과육이 오밀조밀 들어있다.

4.jpg

요즘 또한 핫한 아이템인 "꼬북칩"도 개봉하였다.
4겹의 구조로 이루어진 과자이다.
콘스프맛이라 아마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다.

7.jpg

아침 식사 후
핫한 아이들과 함께 티타임을 +_+

8.jpg

살짝 아쉬웠던 점은, 내가 먹었던 그 펑리수의 맛은 아니었다.
펑리수도 제조회사마다 맛이 다르다고는 알고 있었는데
내가 좋아했던 그 펑리수의 맛과는 달랐다.

9.jpg

그래도 펑리수가 갑자기 먹고 싶거나 그리울 때
가까운 편의점에 가서 구입하여 맛볼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지 않을까 생각해보았다.
식감과 맛이 조금은 달랐지만 그래도 기대이상이었다.

집에 손님이 오시는데 대접해드릴게 없다면
달려가 사올 수 있어 좋을것 같다.


follow me!

@siritable

Sort:  

역삼역에 대만카페 있는데 거기 진짜 맛있는 펑리수를 팔아요!
그리고 홈카페 분위기 좋네요 ㅎㅎ

아 정말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오.. 이런이런, @siritable 님 포스팅 읽어 내려 오다가,, 어짜피 국내선 구하기 어렵겠구나 했는데, 이 댓글 보고,, 역삼역 대만카페.. 라고 폭풍검색 했습니다~ ^^
펑리수.. 완전 맛보고 싶네요~ ^^

옼skt1님 폭풍검색 ㅎㅎㅎ
이런게 바로 소통의 묘미이지 싶습니당 ^^
좋은하루 되세요~~

4겹구조의 꼬북칩 당장 먹어봐야겠어요
시리님의 멋진 플레이팅 포스팅도 좋지만
오늘 포스팅은 더 신선하게 느껴져서 좋아용
잘자요~~

앜ㅋ언니 꼬북칩진짜 신기하죵~~ ㅎㅎㅎ
신선하다니 자주 올려야겠어용 ^^

전 대만 펑리수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시리테이블님이 사신 펑리수 너무 맛있게 먹었었어요 ㅋㅋㅋㅋ 대만 펑리수 먹어보고 싶네요^^

아 ㅎㅎ 대만펑리수 제자 정말 좋아하거든요 +_+
키키님두 한번 드셔보시면 그 이유를 아실거라며... ^^

펑리수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스노우님 ㅎㅎㅎ 드셔보세요 ㅎㅎㅎ 맛있어용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a lot. have a nice day +_+

저는 다 처음 보는 것들이네요. ㅇ_ㅇ 시대에 뒤쳐지나 봐요. ㅠ
잘 기억해 뒀다가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

네 초콜릿님 ^^ 그러시면 좋을것 같아요 +_+
새로운 간식이 먹고 싶다면 요 ~~ ㅎㅎ

맛나겠네요~!
새로운 간식에도 도전해보고 싶은 요즘입니다. ㅎ

네 도전추천드립니다 ^^ ㅎㅎㅎ

어므나 +_+홈까페로도 손색이 없어요.
가족과 오순도순 먹는 홈까페가 너무 멋집니다. ~~~
사진 보는것만으로도 저까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ㅎ

언니 고마워요 ㅎㅎ 언니댓글보고 저두 기분이 업업 되요 ㅎㅎㅎ
남은 오늘도 웃음가득하시길 ^^

펑리수와 꼬북칩 모두 저의 페이보릿입니다 ㅋㅋㅋ 역시 시리님도 뭘 좀 아시는군요!!!!!

꺜ㅋㅋㅋㅋ 송이님과 통했습니당 ㅋㅋㅋ 송이님도 뭘좀 아시구만유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02.19
ETH 2490.3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