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2. 시리의 아침 두번째

in #food7 years ago (edited)

Siri's Breakfast #2. 시리의 아침 두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I worried about the menu this morning.
My mind was already muddled up when I prepared for breakfast.
It's a one plate plating, and I think I've had too much stuff.
Empty out. Empty out. I completed the Siri's morning with mind control.

오늘 아침의 플레이트는 무엇으로 준비할까 꿈속에서도 고민했던 것 같다.
아침을 준비할 때엔 이미 머릿속이 복잡해져 있었다
원플레이트 플레이팅인데 나는 너무 많은 것을 담고 있었던 것 같다
비우자 비우자... 마인드컨트롤을 하며 시리의 아침을 완성해갔다.

#2


단호박토마토 오픈샌드위치
그린빈스 스크램블에그
블루베리 케일샐러드
하트모양자두+꽃모양키위

Pumpkin tomato Open Sandwich
Green Vince scrambled eggs
Blueberries Salad
Heart-shaped plum + Flower kiwies

IMG_4570.JPG

오늘은 색상의 조화를 맞추기 위해 노력했다.
원하는 비쥬얼이 나올 때까지 플레이트에 놓았다 뺐다를 무한반복했다.
홈베이킹을 하기 위해 사뒀던 하트모양틀과 꽃모양틀로 과일을 찍어내었는데
그이의 반응이 좋았던걸 보면 올바른 선택이었다.

Today I tried to harmonize color harmony.
I put it on the plate until I had the desired visual.
I think it was the right choice.
Because his reaction was very good.

#3


IMG_4571.JPG

서로 위치도 바꾸어 사진을 찍어보았다
위치에 따라 플레이트의 분위기 또한 바뀌는 것이 참 신기하다.

I changed its positions and took pictures.
Depending on the location, the mood of the plate changes dramatically.


follow me!

@siritable

Sort:  

Wow!!! That looks so refreshing and light :) I have not eaten dinner yet but I certainly am hungry now!! Beautiful looking meal. Have a GREAT night my Steemit Friend - SUNSHINE247

@sunshine247~ nice to meet you and THank you very much :)
Your praise gives me a lot of strength. I think you have a meal soon :)

Just had a HUGE salad :) Enjoy your Thursday!! SUNSHINE247

Enjoy your Thursday too ^^
Thankyou :)

이런걸 어찌 먹을 수가 있죠..ㅜㅜ매일 이렇게 이쁘게 담긴 음식 드시는 남편분도 좋으시겠습니다^^

역시 ㅎㅎㅎ 저도 아침에 저렇게 먹고싶어요 !!! 현실은 이제 일어났지만.. ㅎㅎ

ㅎㅎㅎㅎㅎㅎㅎ 맛점하세용 :)

오늘도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ㅎㅎ 전라면이나끓여먹어야겠어요😂

혜란님표 라면 궁금한데요 ㅎㅎㅎ 라면두 맛나겠어요 :D

음식이 참 이쁘게 플레이팅 되었네요^^

@hyuk님 이쁜 코멘트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ㅎㅎ

너무 예뻐요~ 저도 요리하는것을 즐기거든요 ㅎㅎ한수배웠네염 ㅎㅎ보트누르고갑니다^^

악 감사합니다 ㅎㅎㅎ 요리좋아하시다니 자주 놀ㄹ가겠습니당 ~!! ㅎㅎ

매일 아침 이렇게 먹으면 곧 피부미인, 미남 될 수 있겠어요..
산뜻한 하루를 시작!!!

점심때는 김치찌개 먹었답니다... ㅎㅎㅎㅎㅎ
지누킹님도 산뜻한 하루 되세요 ^^

정말 예쁘네요 예뻐 ^^

센터님 오랜만이네요 ^^ 예쁜 코멘트 감사해요 ㅎㅎㅎㅎ

허어걱!
이런 플레이트를 받아보면 아까워서 먹지 못할 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요 ^^

그나저나 수저와 포크는 저희집 것과 같은 제품인듯 싶습니다.
그나마 그래도 비슷한 것이 있으니 다행이네요 ^^

예술로 승화시킨 플레이트 맛지게 보고 갑니다~

@sochul님 코멘트 감사드립니다 ^^
실제 드셨던 분은 아낌없이(?) 드셨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수저와포크가 같아서 더욱 좋네요 :)
오늘하루도 알찬 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 ~!!!

헉 진짜 아트네요..
과일을 틀로 찍으시다니 센스가 좋으신 것 같아요 : D !
다른 사진들도 궁금해요! 팔로잉하구갈게요 ; )

@nyong님 반갑습니다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두 팔로우하러 갈께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