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당장 고기 사세요!

in #food6 years ago

생각보다 주변에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고기에 대한 생각들은 이러하다.
고기는 맛있지만 몸에 좋지는 않다.
정말 그럴까?

부모님들이 하시는 말씀 왈
콜레스테롤 수치 올라가니까 고기 너무 많이 먹지마!
특히 체중감량하고 있는 사람들은
고기하면 질색한다.

맞다.
하지만 고기도 우리 몸에 필요한 성분이 있는
아주 소중한 음식이니만큼
비계가 적은 "고기"를 먹으면 좋다.

대신 그 또한 쉽지가 않다.
비계살에 유혹이 생각보다 강한지라;
그럼 왜 고기가 몸에 안좋다는 걸까?
좀 더 자세히 들어가보자

고기의 포화지방 때문에 몸에 안좋다는 것이다.
즉 좋은 기름으로 먹으면
몸에 좋다.
건강에 너무 염려가 많은 사람들이

대체로 고기를 피하는 성향이 있는데
오늘부터는 조금씩이라도 섭취하자
물론 비만이나 당뇨 등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기름기가 좀 적은 고기를 추천한다.

Sort:  

그냥 고기는 사랑입니다.
무조건 사랑이죠. 고기만한 음식은 없어요! ㅎㅎㅎㅎ

ㅋㅋㅋㅋ인정합니다!!

고기는 사랑이라는 말에, 완전 완전 완전 공감..^_^

저도 공감합니다 ㅋㅋ

제목만 보고 보팅하고 갑니다.
(물론 본문도 읽었습니다ㅎ)

헉 ㅋㅋ;;;막상 보팅이 안되있어서 깜놀 ㅋㅋ;;;

보팅은눌렀어요ㅋㅋㅋㅋㅋ
아직힘이없을뿐..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에요...고기한테 감사해주세용....ㅎㅎㅎ

고기한테 감사하래..
오늘 제가 본 것 중에 제일 웃겼어요..
풀보팅 100% 팍팍~~ ^_^

힘이 있든 없든 정말 감사해요 ㅠ

밥과 같은 탄수화물 고기와 같은 지방 단백질
그리고 야채 채소 등을 1:1:2의 비율로 먹으면
절대로 살이 찌지 않는다고 하네요 ^^
물론 절대적으로 많이 먹으면 소용없겠지만서도 ㅋㅋ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904.42
ETH 2618.1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