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건강에 좋은 일본식 시금치 커리 레시피 Vegetarian Japanese Curry Recipe

in #food7 years ago

시식가능한가요? ㅋㄷ 그정도로 맛있어보이네요(T^T) 코코넛오일 좋아합니다 ㅎ 신의한수일듯요.

Sort:  

@roychoi님 기회가 되면 가능할수도요...?!ㅋㅋㅋㅋ 코코넛오일 향이 너무 좋죠^^

기회를 만들어보져 ㅎㅎㅎㅎ 제가 필리핀코코넛오일과 말레이시아 코코넛오일과 코스트코 코코넛오일 요리해본결과 말레이시아게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물론 입맛마다 틀리지만요~ ㅎ 필리핀껀 느끼~ ㅎㅎ

아 그렇군요~ 저는 코스트코에서 대용량으로 이미 사벼러서... 이걸 언제 다쓸까요? 하하하

저도 대용량 2개사서 지금 한통 먹고 몸에도 바르고있어요 ㅋ 겨울엔 굳어서 고생했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20.47
ETH 2367.4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