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2017 아듀 깍두기 볶음밥 편)

in #food7 years ago

IMG_6654.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6개월전 처음 스팀잇을 시작하고 지금까지

150 여개의 포스팅을 했고

100 여개 정도의 음식 포스팅을 했습니다.

사실 보고도 믿기지 않습니다!~

처음 시작은 호기롭게 했으나

저는 점점 한계를 느꼈습니다!~

요리에 대한 전문 지식도 없는 제가

심플레시피라는 타이틀을 걸고

무모한 도전을 한것이지요!~

내가 미쳤지~~~ 미쳤어~

라는 말을 수도 없이 했었지요!! ㅎㅎㅎ

사실 많은 순간 고비가 있었답니다.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 주시고

지원해주신 덕분에 오늘까지도 힘내서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내년이 되면 제가 계속해서 요리 포스팅을 할수 있을지...

사실 자신 없습니다!~ ^^

심플레시피가 있어서 여러분들과 소통을 할수 있었고

스트레스보다는 즐거움이 훨씬 더 많았습니다!!~

정말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 ^^

그리고 여러분들 덕분에

저 사실 요리가 조금 늘었답니다!!! 히힛~~

새로운 2018년이 되면 여러분들과 좀 더 즐겁게 나눌수 있는

꺼리를 만들어 나누고 싶습니다!!~ ^^

올한해는 스팀잇을 통해서 정말 좋은 분들을 만나

최고의 해를 보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2018년에도 자~~알 부탁드립니다!!! ^^


오늘 2017년의 마지막 심플레시피를 올려봅니다!!~ ^^

만들어볼 요리는 깍두기 볶음밥입니다!~

IMG_6658.JPG

재료: 깍두기나 알타리무, 돼지고기 조금, 파, 밥 한공기

IMG_6655.JPG

하나, 모든 재료는 잘게 썰어 준비합니다.

IMG_6664.JPG

둘. 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기름을 내줍니다.

IMG_6662.JPG

셋. 고기가 있다면 넣어 노릇하게 구워냅니다.

(혹 기름이 너무 많다면 버려주세요!.)

IMG_6657.JPG

넷. 고기가 노릇하게 익어갈때

깍두기를 넣고 깍두기 국물 한국자를 넣어

중불로 국물이 자작자작 졸아들때까지 잘 볶아줍니다.

(이때 간은 소금이나 간장으로 살짝 해줍니다.)

IMG_6659.JPG

다섯. 밥 한공기를 넣고 불을 끄고 잘 볶아준 후

IMG_6667.JPG

불을켜고 살짝 눌려주세요!!~ 마지막으로 깨를 뿌려 완성!!

볶음밥 누룽지를 만들어 후라이팬 채로 들고와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IMG_6656.JPG

강남 유명 고깃집에서 처음 깍두기 볶음밥을 먹고

눈이 번쩍 뜨였던 때가 생각납니다.

IMG_6665.JPG

뭐 별다를것 없습니다~~ ^^

IMG_6669.JPG

오늘도 여지 없이 한입 크게 앙~~~~ 넣으면

달큰하고 아삭하게 씹히는 알타리무의 식감과

쫄깃쫄깃 삼겹살의 콜라보로

IMG_6663.JPG

환상의 맛을 보여주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 2017년 한해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여러분 곁에 행운이 함께 하는

멋진 하루 마무리 하시기를 바래봅니다!!!

Sort:  

탐나는 심플 레시피 북은 언제 출간판매 하실껀가요 ㅎㅎ
일빠로 구입의사 있습니다 ㅋㅋ 친필 싸인 똭 된거로 말이죠

ㅎㅎㅎ 올패쓰님의 댓글을 한군데 모아서 책을 내야할까봐요!~ 저 우울할때마다 보려구요!!~ ㅎㅎㅎ
매번 기분 좋은 칭찬을 너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올 한해 올패쓰니 덕분에 정말 너무 즐거웠어요!! ^^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깃집에서 먹던 볶음밥을 집에서!!
뜨거운 팬에서 벅벅 긁어먹어야 맛있져 ㅎㅎ
내년에두 맛있는 음식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ㅎ 로보님!!!~ 골방님과 로보님. 그리고 서우의 매력에 슬금슬금 빠져들고 있는 중이에요!!~ 올한해 감사했습니다.
내년에도 우리 즐겁게 스팀잇 즐겨보아요!! ^^

깎두기 볶음밥?!?
처음 봅니다. ㅎㅎ

깍두기의 아삭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루비님!!~ ^^
내년엔 꼭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습니다!!~ ^^

와우 정말 많은 레시피를 올리셨군요... 꾸준함이 멋지십니다!! 자취생인 제가 건강하게 요리해먹을 수 있는 김치 볶음밥인 듯 하네요 ㅎㅎ 깍두기 김치볶음밥은 처음봐서 신기합니다 크크. 감사합니다 ^^

처음 와서 열심히 하시는 빔바님을 보고 자극을 받았지요!!~ ^^
새해에는 새로운 생활이 기다리고 있을 빔바님의 2018년을 응원합니다!! ^^

깍두기 볶음밥이라니ㅠㅠ
저는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죄다 음식사진밖에 없어서 저도 좀 올려보려고 해요 ^^
네이버블로그만 적응되어있다가 간만에 새로운 SNS하려니 헷갈리네요ㅋㅋ

로사리아님 보면서 열심히 저도 해봐야겠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저도 6개월 정도 되니 이제야 적응이 되간답니다!~ ^^
어떤 요리 올려주실지 기대되네요!!~ ^^
젤리님도 행복한 2018년 맞이하셔요!!~ ^^

로사님덕분에 저의 요리솜씨가 3센티정도 발전한것같습니다:)
올한해 고생많으셨어요! 내년에도 잘부탁드립니다!!

기린님 어떻게 하면 기린님처럼 재미있게 말을 할수 있을까 항상 놀랍기만 합니다!!~ ^^
저의 유우머 슨생님 이세요!!~~ ^^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내년중에 한번은 꼭 로사님의 레시피를 따라서 요리를 해보겠습니다
그것이 로사님을 요리 슨생님으로 둔 제자의 참된도리!

와 100개의 요리 포스팅이라니 아이디어가 정말 많으신가봐요!! 대단하세요! 깍두기 볶음밥도 최고인데요?ㅎㅎ

어느덧 그렇게 됐더라구요!!~ ^^ 저도 신기할 따름입니다!!~ ^^ 감사합니다!!~

정성 듬뿍 들어간 볶음밥이네요 😍😍😍
배고픈거 참고있었는데 군침이 질질흐르는중입니다 :(

한창 배고플 시간이지요!!~ ^^ 감사합니다!!~ @code91님~~

으아.. 로사리아님 죄송해요!! 저번 이벤트 당첨 되신 거요... 그때 회사일이 급하게 빵 터져서 와이프에게 부탁하고 완전히 까먹고 있었는데.. 와이프도 깜박했더라구요. 차 트렁크에서 오늘 발견해서 급하게 택배 부쳤습니다.ㅜㅜ
제가 정신이 너무 없어서 이런 실수를 저질렀네요. 흑흑 용서해 주세요~~

아 맞다!!!~ ㅋㅋㅋ 아마군님 저도 깜박 잊고 있었네요!!!
잊지않고 보내주셔서 제가 감사합니다!!! ^^ 올한해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 ^^
내년에도 잘 부탁드려요!!! ^^ 선물도 감사합니다!!! ^^ 너무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491.17
ETH 2618.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