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볼 빨간 딸기 우유 편)

in #food7 years ago

IMG_5430.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저는 주말 내내 방바닥과 하나가 되어 생활했습니다. ㅎㅎ

하루 세번 강아지들과 산책은 필수이기에

나갔던 산책길에는

가을의 마지막을 알리기라도 하듯

IMG_5420.JPG

붉게 물든 낙엽들이 지천에 깔여있고

나뭇가지에 매달린 아이들도 애처로워 보이기까지 합니다~

IMG_5425.JPG

가을과의 이별을 아쉬워하며 몇장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저는 음식 사진 말고는 소질이 없는것으로

결론이 났네요! ㅎㅎ

천상씨는 술을 마시고 난 다음날

꼭 딸기우유를 마시는 습관이 있습니다.

토나올것 같은 습관이긴 하지만 개취니까요!~

존중하기로 해요!~ ㅋㅋㅋ

나름 불금을 보내고 오신 천상씨는 다음날

이젠 딸기 우유정도는 고급지게 먹을만큼 성공했다며

딸기 우유를 만들어먹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얼렁 옆에서 돕는척 하며

또 하나의 심플 레시피를

겟 했습니다!!! ㅋㅋㅋ

이름 하여 볼빨간 딸기 우유!~

IMG_5423.JPG

재료: 딸기 10알, 올리고당 2~3큰술, 우유 한컵

하나. 딸기는 빨갛고 이쁜 녀석으로 골라 꼭지를 떼고

IMG_5431.JPG

잘 씻어 물기를 뺀 후 9알은 포크로 으깨줍니다.

너무 잘게 으깨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알은 칼로 작게 썰어주세요~

IMG_5422.JPG

둘. 올리고당이나 꿀을 넣어서 살짝 쉐끼쒜끼 해주세요!~

IMG_5432.JPG

셋. 컵에 으깨서 준비한 딸기와 썰어준비힌 딸기를 넣고

IMG_5424.JPG

우유를 따라주세요!~~

(딸기 양이 많아 보이지만 10알 모두 넣어주시는게 맛있어요!!~)

IMG_5421.JPG

보시면 칼로 썰어넣은 딸기는 동동 뜹니다~

IMG_5427.JPG

빨대로 휘휘 저어 맛나게 먹으면 됩니다!!! 끝!!!

진짜 쉽죠?~~~

보기보다 엄청 중독성 있습니다.

빵 한조각이나 쿠기와 함께 하면

든든한 간식이 됩니다~~

IMG_5419.JPG

너무 달지 않고 딸기 과육이 씹히는 맛이 아주 그만이네요!!!

역시 성공한 사람들이 먹을만한 딸기 우유 되겠습니다 ㅋㅋㅋ

딸기 우유나 바나나 우유는 시판 제품은 너무 달잖아요.

IMG_5430.JPG

일회용 장갑 끼고 아이들에게 손으로 으깨 달라고 하고

딸기우유 만들어드시면

재미있는 놀이와 함께 맛있는 우유가 탄생 하니

맘! 대디! 스티미언 여러분의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

힘든 월요일도 다 지났습니다!!!

조금만 더 힘내세요!!! 오늘도 고생 하셨습니다. ^^


IMG_2456.PNG

이쁜 손글씨를 써주신 @sunshineyaya7님 사랑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ㄷㅏ좋은데 딸기가 비싸요 ㅎㅎㅎ 여태 저렇게 싱싱한딸기가있다니 요즘 못본거 같은데 ㅋㅋ 그래도 참 맛나 보이는건 어쩔수 없네요

ㅎㅎㅎ 저도 10알이라 양보했어요 저리 먹기엔 딸기가 너무 비싸요 ㅋㅋ

@rosaria님 아아아 저도 집에 가는길에 딸기 사가야겠어요~!!!^^

히히~~ 라멘걸님!!~ 아주 건강한 맛을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전 자극적이지 않아 참 좋더라구요!! ^^

병도 정말 이쁘네요:D
마트에서 유통기한 임박 딸기를 할인판매할 때를 노려야겠습니다ㅎㅎ

ㅎㅎ 네 가나님~~ 맞습니다!! 우리 그때를 노려보아요!!! ^^ 탱탱하니 맛난건 그냥 드시고 조금 아픈아이들은 딸기 우유 만들어 먹으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주말에 저도 딸기 먹었는데.. ㅋ
알이 통통하고 참 맛있더라고요. 초 겨울에 먹는 딸기 ..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맞습니다!!~ 아직은 좀 비싸긴 하지만 맛은 아주 그만이었답니다!!~ ^^ 맛난 저녁 드셔요!!!

딸기 저의 딸이 킬러라서 매일먹습니다 ㅎㅎ
저렇게 먹으면 더욱 맛있겠네요.
이번달 임대가 30일로 종료예정인데요. 어떻게 하실 생각이신지 회신 부탁드립니다. ^^ @lighthil

따님과 즐거운 놀이하며 만들어주시면 더욱더 좋아할것 같은데요!! ^^
벌써 30일이 다가왔군요!! 내일중으로 스팀챗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lighthil님~~

일찍 나온 딸기를 보고 딸기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사진을 올려주셨군요... 잘 보고 갑니다. ^^

승림대디님~ 김장 후 몸살은 안걸리셨나 모르겠네요!!~ 맛난 딸기 드시면 피로회복에 좋을거에요!! ^^

카페에서 파는 딸기 요거트? 딸기 그거랑 비슷한건가요?ㅎ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요거트보다는 덜 시고 시판 딸기우유보다는 덜 단 건강한 맛이라고 할까요!! ㅎㅎㅎ
달지않고 톡톡 씹히는 딸기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맛난 저녁 드셔용!!!

맛있겠어요~~

^^ 감사합니다!!~

병에 그린 스팀로고 잘 어울리네요

꺠알 스팀 로고를 찾아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834.19
ETH 2500.74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