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갈릭 그린 볶음밥 편)

in #food6 years ago

IMG_0587.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지난 금요일 밤엔 반가운 사람들과 함께

모처럼 심야 영화를 보고 왔어요!~

IMG_0598.PNG

'지금 만나러 갑니다' 많은 후기들이 올라왔는데

시간이 나질 않아 미루고 미뤄왔는데

다행히 내리기 전에 볼수 있었네요~

전 이미 원작을 재미있게 봐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오호!!~~ 아주 기대 이상이었답니다!!!~~

멋진 소간지와 예쁜 손예진의 만남보다는

둘의 자연스럽고 사랑스런 연기가 더 눈에 들어오는

영화였던것 같아요!~

간만에 달달함에 몸부림 칠수 있던 시간이었습니다!!~ ^^

영화를 보고 돌아오는길 세찬 바람에 내리는 꽃비와 함께

아주 낭만이 가득한 불금을 보냈네요!!~ ^^

여러분도 즐거운 주말 보내셨겠지요~~ ^^

오늘도 제가 새로운 볶음밥을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ㅎ

그린빈스를 이용한 볶음밥 인데요.

아.. 이제 이름 짓기도 힘드네요 ㅎㅎㅎ

IMG_0593.JPG

재료: 그린빈스 4줄기, 크래미 4개, 마늘 3쪽, 달걀 2개, 밥 한공기, 굴소스 1큰술

IMG_0584.JPG

하나. 그린빈스는 흐르는 물에 씻어 2~3cm 크길 잘라 준비하고

크래미는 결대로 찢어주고

마늘은 편썰어 물에 살짝 헹궈 물기를 빼서 준비하세요.

IMG_0586.JPG

둘.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달걀은 스크럼블 해주세요~

IMG_0590.JPG

셋. 팬에 기름을 넉넉하게 두르고 마늘을 넣고 노릇해질때까지 볶아준후

IMG_0591.JPG

크래미와 그린빈스를 넣고 볶아줍니다.

IMG_0592.JPG

넷. 밥과 굴소스를 넣어 한번더 볶아주면 끝!!!~~~

요 그린빈스는 일명 줄기콩 이라고 하는데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건강식품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생소한데요!~

칼로리는 낮지만 포만감은 높고

비타민이 아주 풍부하답니다!~

요리법은 살짝 데쳐 초장에 찍어먹어도 좋고

살짝 볶아서 먹어도 아주 맛있게 먹을수 있답니다!~ ^^

IMG_0589.JPG

볶음밥에 넣으니 아삭거리는 식감이 아주 좋네요!~

색감도 참 이쁘지요!!~ ^^

IMG_0595.JPG

마늘기름을 이용해서인지 향긋한 마늘의 향기가

은은하게 퍼져 기대이상으로 맛있습니다!!~

IMG_0596.JPG

얼마전 담궈 적당히 익은 열무김치를 척하니

IMG_0585.JPG

올려 한입 먹으니

아... 행복합니다!!!!

IMG_0594.JPG

마늘이랑 달걀, 크래미만 넣어서 만들어보셔요!!~

여러분도 분명 반하실겁니다!!!! ^^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내일 만나요~~~ ^^

Sort:  

사진을 맛있게 찍는 법과 플레이팅 기술 배우고 싶을 정도로 맛나 보여요!! 님 능력자셔용 ㅎㅎ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아직 모자란게 많답니다!!~ ^^ 감사합니다!!~ 수미님!! 앞으로 자주 뵈어요~

진짜 간편하네요ㅎㅎ그린빈스는 생소한데 그래도 한번 해먹어 봐야겠어요ㅋㅋ

와 그릇에 로고는 사진에서 삽입한 것인가요?
진짜 그릇에 있는거? +_+

ㅎㅎㅎ 포토샵 작업 해서 넣었어요!!~

손예진이 대세인가봅니다 ㅋㅋㅋ
손예진만 보고 갑니다ㅠㅠㅎㅎㅎㅎ

볶음밥여신 로사님^^ 존경합니다. 닉네임을 척!
크래미넣어볼생각은 한번도 안했는데
새로담그신 열무김치 딱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게 드셨을거 같아요^^

ㅎㅎㅎㅎ 감사해요 우부님!!!~~
크래미 넣으면 아주 맛나요!!~ 꼭 한번 만들어보셔용!!~
오늘 날씨가 정말 좋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

꺄오~~

ㅋㄷㅋㄷ

달달함...! 안볼란다~ ㅋㅋ
그린 볶음밥? 뭐지? 그린빈스? 뭐지? 아~ 줄기콩! 이건 들어봤음! ㅋㅋ
뭐든 맛나게 볶아주는 로사~^^ 열무김치에 밥비벼 먹어도 맛나는데...ㅎㅎ

옵하!!~~ 요런 달달한것도 보셔야 해요!!!~ ㅎㅎㅎㅎ
줄기콩도 아시는 우리 옵하!!! 대단해요!!!~~ ^^

잘 만드신 것 같아요~ 긋!

감사합니다!!~ ^^

똑똑똑

그래서 가게는 언제 오픈하신다구요?!?!?!? 진짜 가게 열어주시면 맨날 갈 것 같아요ㅜㅜ

저도 언제적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지금 만나러 갑니다 영화를 재밌게 본 것 같은데 너무 오래돼서 내용이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는게 문제네요ㅋㅋㅋㅋㅋㅋ 한국판 지금 만나러 갑니다 기대되서 보러 가려구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오래전에 봐서 가물가물 했는데 보니까 또 기억이 나더라구요!!~
내리기 전에 꼭 보고 오셔요~~ ^^

냉이 된장국~
냉이 된장국~
냉이 된장국~

^^ 월요일 마무리 잘하시구요~~~

ㅋㅋㅋ 해라님~~~ 조만간 꼭 냉이된장국 만들어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94.88
ETH 2428.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