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식빵 팝콘과 딸바주스 편)

in #food6 years ago

IMG_0029.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여러분!!! 로사리아가 돌아 왔어요~~~

그동안 만수무강 하셨지요~~~~ ^^

저는 그간 바쁜 업무로

지난 수요일 포스팅 이후로 오래간만에 글을쓰네요~~

제가 들어오지 못한 동안

음...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던것 같아요.

언제나 그랫듯이 슬기로운 우리들은 잘 헤쳐 나갈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모두 화이팅!!! ^^

오늘같은 날은 달콤한 과일 주스 한잔으로 기분 전화 해보는것도

좋겠지요~~ ^^

그래서 만들어본 식빵 팝콘과 딸기바나나 주스 딸바입니다!!!~

IMG_0037.JPG

재료: 식빵 2장, 설탕 4큰술, 물 4큰술, 버터 1큰술, 우유 5큰술

IMG_0034.JPG

하나. 식빵은 가위를 이용해 작은 큐브 모양으로 잘라 준비합니다.

IMG_0032.JPG

둘. 팬에 기름을 두르지 않고 식빵을 노릇하게 구운후 식혀 둡니다.

IMG_0038.JPG

셋. 중불에 팬을 올리고 팬이 달궈지면 설탕을 먼저 넣고 그 위에 물을 넣고 끓여주세요!~ (이때 저으면 안돼요 불에 녹게 두시면 됩니다.)

IMG_0027.JPG

넷. 설탕이 다 녹았을때 버터 한조각을 넣고 녹여주세요.

이때 노르스름하게 변해갈때 쯤 우유를 넣고 잘 섞이도록 저어주세요!~

IMG_0031.JPG

어느정도 카라멜 시럽이 됐다 싶을때 식빵을 넣고 살살 잘 버무려주신후

넓게 펼쳐 식혀주시면 됩니다!~

딸바주스

IMG_0039.JPG

재료: 딸기 6~7알, 바나나 반쪽, 우유 반컵, 꿀이나 시럽, 얼음

IMG_0026.JPG

하나. 딸기, 바나나, 얼음, 우유 반쪽을 넣고 믹서기에 잘 갈아주세요!~

IMG_0028.JPG

둘. 마지막으로 꿀이나 시럽을 넣어 한번 더 갈아주시면 끝!!!

요즘 딸기가 끝물이라 가격이 많이 내렸더라구요!~

IMG_0040.JPG

피곤할땐 이렇게 과일을 먹어주는것이 참 중요하지요!!~ ^^

IMG_0036.JPG

달달하고 향긋한것이 피곤함이 싹 달아나는 상큼한 맛입니다!!!~

IMG_0030.JPG

아직 퇴근전이신 아빠를 위해서도 한잔 준비 해봅니다~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일 만나요!!!~ ^^

Sort:  

캬 딸기 쥬스 데코를 보아하니 로사리아님은 정말 요리에 대한 남다른 애착이 있으신듯합니다! ! : )

^^ 감사합니다!!!~ 여러가지많이 시도해보고 있답니다!!!~

뭐죠 음식을 보는데 힐링되는 이기분은 미세먼지 때문인가요?

엇.. 저도 비슷한 기분을 느꼈네요 ㅎㅎㅎ 미세먼지마저도 정화해주시는 로사님의 요리 +_+

맘이 통한 건가요~~

우왕!!!~~ 스텔라님!!!~ 잘 지내셨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셔요!!!~ ^^

앗... 감사합니다!!!~ ^^ @greenswell 님의 한마디에 피로가 풀리네요!!~
편안한 저녁 시간 보내셔요!!!~

앗 식빵팝콘이라는 요리명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ㅎㅎ 신농님!!!~~ ^^ 맛도 아주 귀여운 녀석이라 한없이 들어간답니다!!!~
편안한 밤 보내셔요!!!~

배가 고파지네요..!!!

맛난 저녁 드셨지요!!~ ^^ 편안한 밤 보내셔요!!!

ㅎㅎ 요새많이 바쁘셨나보군요 언제나 군침도는 로사님 요리~! 식빵을 보통 러스크 해서 먹는데 저런식으로 팝콘으로도 가능하군요 ㅋㅋ 이런건 정말 시워서 해먹을수 있을듯~!!!

잘 지내셨지요!!!~ ^^ 저도 러스크로도 먹는데 또 요렇게 먹으니 별미더라구요!~ 가끔 해먹고 있어요!!~
편안한밤 보내셔요!!! ^^

로사님 엄청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바쁜업무로 고생하셨어요 ㅜ
식빵팝콘이라 한주먹씩 먹으려면 많이 해야할거 같아요! 버터향에 달달하게 맛있을거 같아요!! 로사님 월요일도 힘차게 화이팅!!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우부님!!!!~~~ 잘 지내셨지요!!!~ ^^
역시 우부님은 딱 보기만 해도 잘 아시는군요!!!~ 버터향과 달달함이 아주 끝내준답니다!!!~
우부님도 편안한 저녁 보내셔요!!!~~

오셨군요~~ 로사리아님~~~~~
일은 잘 마무리하셨지요?
이제부터 결석 안하기로요~^^
BandPhoto_2016_04_04_20_43_13.jpg

해라님!!~~ 잘 지내셨지요!!!~ ^^
네 이제 결석 안하겠습니닷!!!! ㅎㅎㅎ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셔요!!!~

그동안 바쁜 일때문에 고생했어요^^ 무사 귀환을 환영합니다~ ㅋㅋ
달콤~ 상콤함으로 이 논란들도 싹~ 씼겨갔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 로사~ ㅎㅎ

히힛~~~ 옵하 감사합니다!!!
속은 괜찮으시지요??? ㅎㅎㅎ 수요포차 하기전까지 금주 하셔야겠어요!!!
옵하도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셔요!!!~

역시 상여자십니다^^
로사리아님 같은분이 계시니 스팀잇이 즐겁네요~^^

우왕!!!~ 정말이시죠??? ㅎㅎㅎ
팍스넷님 즐겁게 해들렸다니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스팀잇 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오 식빵팝콘! 간단하게 간식으로 만들어먹기 좋겠어요~ 요긴한 정보네요:) 요즘 스팀잇에 여러가지 논쟁들이 있는데 그냥 저는 조용히 제 할일 하려구요. 언젠가 조용히 잘 해결되는 때가 오겠지요...ㅎㅎ

^^ 맞아요!!~ @shimss님~~ 이런 논쟁들이 지나고 나면 좀더 나은 스팀잇이 될거에요!~ 그때까지 지치지 마시고 화이팅 하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937.87
ETH 2674.9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