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필승! 부대찌개 편)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7 years ago

IMG_7377.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끈질긴 감기 녀석이 떨어질듯 떨어질듯

떨어지지 않고 있네요!!~

지독한 녀석...

어제 뿌연 하늘을 보며

어느새 마스크가 필수품이 된 현실이 참 안타깝기만 합니다.

밤새 열이 좀 심해 오늘 연차를 내고 병원 신세를 졌네요!~

의학의 힘을 빌렸으니 이젠 낫는일만 남았습니다!!! ^^

전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감기임에도 입맛은 살아 있는 저...

어제 저녁엔 뜨끈한 찌개가 먹고 싶어

부대찌개를 만들어봤어요~

아마도 여러분께선 로사리아 덜 아픈거야~

아픈 사람이 부대찌개라니 하시겠지만

사실 부대찌개가 라면 끓이는것 처럼 쉬운 요리랍니다!

요리부심! 히죽~

IMG_7378.JPG

재료: 스팸, 햄, 양파, 대파, 김치 조금, 살뜨물

IMG_7376.JPG

양념: 간장 3큰술, 고추장 1큰술, 고춧가루 1큰술, 마늘 1큰술

IMG_7375.JPG

하나. 재료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준비합니다.

IMG_7372.JPG

둘. 냄비에 재료를 담고

IMG_7369.JPG

살뜨물을 재료가 잠길만큼 부워준 후 끓여주세요!~

IMG_7367.JPG

셋. 끓을때 준비한 양념장을 잘 풀어줍니다.

IMG_7371.JPG

그리곤 오늘의 가장 중요한 주인공 라면 스프를 넣어줍니다!!~

(취향에 맞게 라면스프는 가감해주세요~)

IMG_7374.JPG

넷. 양파가 익어갈때쯤 라면사리를 하나 넣고 잘 익혀주면 끝!!!!

IMG_7294.JPG

라면이 불기전에 얼른 둘러 앉아 먹을 준비를 하면 됩니다!!!

IMG_7296.JPG

후후 불어서 호로록!!~~~

IMG_7366.JPG

밥에 맛있는 스팸한조각과 국물을 넣어 한입 크게 앙!!~~~

이렇게 잘 먹는데 감기가 안떨어지다니... 설마...

한살 더 먹어서 일까 하는

슬픈 생각이 살짝 듭니다.

하지만 맛있는거 먹을때 슬픈생각하는건

음식에 대한 예의가 아니지요~

IMG_7377.JPG

집중에서 맛나게 먹어봅니다!!~ ^^

이거야 원~ 놀* 부대찌개 보다 더 맛있는것 같단

생각이 살짝 듭니다!

IMG_7364.JPG

물론 라면 스프가 맛있어서 일거에요~ ㅎㅎㅎ

또 한끼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내일은 좋은 컨디션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런 간단한 방법이 있었군요. 라면 스프 ㅋ 기억해 두었다가 해먹어야겠어요. ㅋ

ㅎㅎㅎ 네네 라면 스프를 조금 넣으면 밖에서 먹는 부대찌개 못지않는 맛이 난답니다!! ^^

열심히 보고 있다가 국민입맛의 마법의가루가 나와서 반가웠습니다. 파도 듬뿍 역시 햄도듬뿍 맛있어보입니다 ㅎ 로사리아님 감기 얼른나으시고 따뜻한물 마시면서 푸욱쉬세요.

^^ 부대찌개엔 마법의 가루가 평소보다 더 큰 힘을 발휘하는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마법의 가루가 들어간 부대찌개군요!!^^ 감기 쾌치하시고 오늘 비온다고 했으니 미세먼지 좀 가라앉겠죠!!^^ 화이팅입니다

스타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미세먼지가 기승인가 봅니다!!~ 스타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

쾌치하세용~^^

요번 감기가 그런것 같아요.
저도 초겨울에 걸린 감기(인후염)가 아직도 끝자락입니다. ^^
뜨끈한 부대찌개 드시고 뚝 떨어지셨나 모르겠네요. ㅎㅎ

노아님도 감기로 고생이시군요!!~
요즘은 미세먼지까지 더해져서 인지 정말 힘드네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셔요! ^^

앗!~~!! 저희 집에 다 있는 재료네요!!!ㅎㅎ
ㅇ오오옹~ 도전 욕구가 막 끓어 오릅니다!!
생각보다 넘나 간단해보여서요..ㅎㅎ감사합니다!!!

(아..근데 이정도 양은 몇인분용 일까요..? 요알못이라..ㅠㅠ
요리는 항상 글로 배우고 있어서요;;;)

ㅎㅎㅎ 감사합니따 써니님!!~
저희는 4명이서 먹었는데 딱 좋더라구요!!~ 라면 사리까지 들어가니 충분한 양이었답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조만간 해 먹어보려고요~ 저는 딱 반으로 줄여서 하면 맞겠네요~ 참고하겠습니다~^^

크 맛있어보입니다!
부대찌개에 라면사리를 빠지면 안되는 친구같아요~
밥한공기 뚝딱할 비쥬얼이네요~ ㅎㅎ

네네 맞아요!! 희재님!!~ 라면 사리가 빠지면 너무 서운해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부대찌개는 의정부 부대찌개가 아니라 로사장님표 부대찌개!!

ㅋㄷㅋㄷ 인정 받은 기분이에요 ㅋㅋ

에궁~ 어쩌다 또 병원 신세를...
이번 감기는 정말 지독하네요! 콧물에 기침은 끝까지 달라붙어서 고생을 시키고, 아픈덴 없는것 같은데... 몸에서 2%의 뭔가가 빠진 느낌! ㅎㅎ
그래도 잘 먹는 모습 보기 좋은데요^^
필승! 부대찌게~ 제 부대찌게가 맞습니다~ ㅎㅎ

맞아요!!! 진짜 몸에서 뭔가 빠져나간듯한 이 찝찝한 기분!!!!
미세먼지까지 더해져서 더 힘듭니다!!
ㅋㄷㅋㄷ 너무 먹어 탈인데 역시 옵하는 이쁘게 봐주시는군요!!!
오늘도 필승!!! ㅋㅋㅋ 왠지 뽀빠이 아저씨가 생각나네요!!! ㅋㅋ

Looks deliciou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65.23
ETH 2621.19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