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크림 카레 우동 편)

in #food7 years ago

IMG_7208.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어제는 괜시리 글을 쓰기가 어려운 하루였어요.

그러던 중 동네 주민 @isaaclab의 제보로

@fur2002ks 독거님의 헌비지원 프로젝트

제가 뽑혔다는 것을 알게 됐지요!~

꺄아~~ 악~~~ 세상에나~~~~~ 😁

정말 제가 뽑힐거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어요!!~

아마 프로듀스 101에 뽑히면 이런 기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스팀잇을 하면서 많은 분들께 참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것 같아서

너무 너무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독거님 정말 감사합니다!!~ ^^

독거님 말씀처럼 지금처럼 꾸준히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즐겁게 스팀잇을 즐기겠습니다!!~~ ^^

그리고 독거님께서 임대해주신 스파로는

물론 뉴비 분들과도 많은 소통 하겠지만

저처럼 헌비분들과 더 많이 나누겠습니다!!~❤️

오늘은 신나는 날이니까!!!!

이런날에 딱 어울리는 요즘 핫한

크림 카레 우동을 만들어봤습니다!!~

IMG_7205.JPG

재료: 우동, 양파, 파프리카 조금, 카레용 고기 조금, 카레가루

IMG_7206.JPG

소스: 생크림 300ml, 감자 1개

크림우동에 사용하는 크림은 감자크림을 사용합니다.

익힌 감자를 부드럽게 체에 거른 후 생크림을 섞어 사용을 합니다.

IMG_7211.JPG

하나. 감자는 잘게 썰어 전자렌지에서 익혀 으깬 후

한번더 체에 걸러주세요~~

(물에 끓여서 익혀주셔도 됩니다~)

IMG_7209.JPG

둘. 생크림은 거품을 낸 후 걸러낸 감자와 함께 잘 섞어준 후

지퍼팩에 넣어 잠시 냉장고에 넣어둡니다.

IMG_7213.JPG

셋.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 후 채썬 야채와 고기를 넣고 함께 볶아준 후

IMG_7207.JPG

물 100ml를 넣고 카레가루를 넣고 미리 삶아놓은 우동을

함께 볶아줍니다. (짜장면의 질감 정도로 만들어주세요!)

IMG_7212.JPG

넷. 그릇에 카레우동을 담아내고

IMG_7210.JPG

냉장고에 넣어뒀던 크림을 꺼내

IMG_7202.JPG

우동에 올려주세요!!~

(지퍼백끝을 잘라 짤주머니로 사용하시면 편해요!!~ )

크림을 만드는 부분이 번거롭다면

카레 우동만 만들어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IMG_7214.JPG

짠!!!!

어떤가요!! 비주얼은 거의 비슷하죠??? ^^

떨리는 마음으로 맛을 봅니다!!!!

크림과 우동을 잘 섞어~~ 한입 먹어봅니다.

대박....

IMG_7203.JPG

낑총깡총정에서 먹었던 크림우동이랑 진짜 96.9% 비슷해요!!!

대박!!!! 이란 말이 절로 나옵니다!!!!

드셔보지 않은 분들은 맛을 상상하기 힘드시겠지만

생크림의 단맛을 감자의 담백한 맛이 잡아줘 부드럽고 담백한

아주 맛있는 크림이 카레와 참 잘 어울립니다!!~

정말 맛있는데 말로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

자주는 아니겠지만

별미로 한두번 정도는 해먹어도 될만합니다!!

이번 한주는 유난히 힘든 한주였던것 같습니다!!~ ^^

모두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토닥토닥!~

따뜻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

Sort:  

Omg.. so delicious... fantastic meal...

Thank you!!!~~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요즘 크림카레 우동 포스팅이 가끔 보이던데... 그걸 직접 해내시는 군요.ㅎㅎ
역시 로사리아님!
그 맛은 정말 상상도 안갑니다만...
카레와 크림이라니... 아무리 생각해도 제 머릿속에 그 맛이 합성이 안되네요.
그리고 독거노인님의 헌비 프로젝트 당첨 완전 축하 드려요!!
부럽부럽ㅋㅋㅋ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ㅎㅎㅎ 아마군님!!~ 생각보다 만드는것이 어렵지 않아서 한번 도전해봤어요!!~
여성분들이 엄청 좋아하는 이유가 있다고나 할까요!! ^^
항상 감사합니다 아마군님!!!~ 앞으로도 즐겁게 스팀잇 해보아요!!! ^^

로사리오님 축하드립니다.
크림카레우동은 와이프 생일때 해주고 싶군요
레시피 공개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헤겔님!! ^^
아마 아내분도 분명 좋아하실 겁니다!!~ ^^

대박이네요. 짱이십니다. ㅎ

ㅎㅎ 승림대디님 감사합니다!!~ 날씨가 정말 추워요!! 감기 조심하시고 가족과 함께 즐건 주말 보내셔요!! ^^

머가 이렇게 멋있지요!!!! 대박!!!!!
금손이십니다!!!! ^-^/

헤헷~~ 감사합니다 다율님!!~ ^^
과찬이십니다!!~

헌비 프로젝트 선정되신거 축하드립니다. ㅎㅎ
프로듀스 101에 뽑힌 기분일거라니... 솔직히 어떤 기분인건지... ㅋㅋ
크림 카레 우동이라... 이건 무리해서 술안주로 우기기엔... 힘들겠지요? ^^;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노아님!!!~
음... 뭔가 로또 2등 정도에 뽑힌 기분이라고나 할까요!!! ㅎㅎㅎ
크림카레우동에는 맥주가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

저녁시간이 다 되어가는 이 시간에...
크림 카레 우동...
땡깁니다.
어디 이렇게 맛난 음식 파는곳 없을까요?
쩝!!! 쩝!!! 쩝!!!

요즘 크림카레우동은 많이 팔긴 하는것 같더라구요!!~ ^^
맛난 저녁 드셔요!!~ 감사합니다!!~ @secueye님~~

ㅎㅎ 이거 먹어본 음식이 아니라 상상이 안가는데요! 크림을 저렇게 많이 넣어도 되는건가 싶기도하고...ㅋ

ㅋㅋㅋㅋ 옵하 이 크림은 숟가락으로 마구 퍼먹게 되는 신기한 광경이 벌어지곤 한답니다!!! ㅎㅎㅎ

대박.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이번 주말에 와이프한테 당장 해줘야겠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우와!!! 정말 사랑꾼이시군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