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알.쓸.로.요 편)

in #food7 years ago (edited)

IMG_7475.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특출난 글재주를 가지고 있지 않던 저에게

스팀잇에 글쓰기란 크나큰 도전이었지요!~

뭔가 한가지 아이템을 가지고 글쓰기를 하면 어떨까 싶었어요!~

저는 호기심도 많은 편이고

배우고 싶은것도 많은 사람이라 이것저것 아주 얕게

아주 살짝 발만 담그고 있는 취미가 몇가지 있습니다.

은공예, 양모펠트, 비즈공예, 쉬링크플라스틱, 손뜨게,

옷만들기 등등의 취미가 있지만

포스팅을 하기에는 너무나 지식이 얕아 포기했지요.

요리를 하게 된 계기는 별거 없어요.

김여사님은 토종 전라도 손맛으로

김치를 아주 맛깔나게 담그시는

김치장인이셨고 (과거형) 지금은 그냥 그래요 ㅋㅋ

천상씨는 엄마의 피를 이어 받아서 인지

요리를 즐기는 사람이었고

저는 받아만 먹는 귀요미였지요!~ ㅋㅋㅋ

그렇게 하여 무작정 김여사님과 천상씨를 등에 업고

시작한 심플레시피!!!

시행착오도 많이 겪고 천상씨한테 욕도 많이 먹고 ㅋㅋ

오늘은 그동안 많은 요리 중 빛을 보지 못한 저의 요리!!

알고보면 쓸쓸한 로사리아의 요리열전!!! ㅋㅋㅋ

IMG_7770.JPG

봉골레파스타... 라고 만들긴 했지만...

비주얼은 그럴듯 하지만 맛이 그럴듯 하지 않았던 녀석....

IMG_9151.JPG

한창 몸에 독소를 빼보겠다며 만들어본 해독주스

IMG_9157.JPG

젠장 아무리 독소를 빼준다고 해도 이렇게 맛이 없었서야...

여러분에게 권할순 없잖아요!~ 😬

IMG_7473.JPG

야심차게 준비한 해물덮밥...

하지만 심플하지 않아 pass!!!

IMG_7469.JPG

초롱초롱한 눈빛이 인상적이었던 병어로 만든 병어조림...

김여사님 레시피로 정말 맛있었지만

뭔가 비주얼이 맘에 들지 않아 패쓰~~

작년 일본 여행을 갔다가

IMG_7467.JPG

일본의 계란 밥 덕후가 만들어낸 최고의 비법 간장이라고해서 샀던

계란밥 간장...

하지만

간장에 참기름 넣어서 먹는게 더 입에 맞아서 패쓰!!!~

IMG_7470.JPG

정신집중해서 얇게 채썬 마늘을 생수에 5시간 매운맛을 빼서

기름에 튀겨 마늘 후레이크를 만들려고 했으나

잠깐 한눈판 사이에 까맣게 타버린 내 마늘... ㅜㅜ

IMG_7471.JPG

백종원 레시피로 만들어본 달걀 카레 맛은 있었으나...

IMG_7196.JPG

그리고 대망의 깡총깡총정의 크림카레우동... (성공편)

하지만

첫 시도는

IMG_7468.JPG

이렇게 처참한 결과를 낳았어요!!! ㅋㄷㅋㄷ

언뜻 보면 콩국수 같기도 한 괴상한 모습....

맛은 있었습니다만...

꼬라지가... ㅜㅜ

그렇게 저는 크림카레우동을 연속 이틀 먹어야만 했어요!!!

그 후로 저는 크림우동은 안먹어요!! ㅋㄷㅋㄷ

요리에 요자도 모르던 저라 이런 결과는 당연한걸지도 몰라요!!!

그래도 꾸준히 심플 레시피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힘내서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저 노력하는 여성맞죠!?! ㅎㅎㅎ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드디어 신나는 금요일이 됐어요!!!!

모두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IMG_6690.JPG

Sort:  

여튼 다맛나 보입니다
글도 아주아주 잘쓰시고요
레시피또한 보기엔 쉬워보여도 여간 어려운게 아니구요
이렇게 포스팅 한다는것도 대단한열정과 노력이 아니면 할수 없죠
무한 노력 인정드립니다

방어가 아니구 병어 같아보이는데 태클 아닙니다 ㅎㅎ

로쒭!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 지적 해주셨어요!!!~ 얼른 고쳐야지!!!~~ ㅎㅎㅎ
올패쓰님과 함께 하는 즐거운 스팀잇이라 가능한거지요!!!~~~
자주 자주 만나요!! 올패쓰님!!!~ 항상 감사합니다!!! ^^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글도 요리도 맛깔스럽게 너무 잘 하시는 팔방미인이십니다
최고예요 ^♡^

항상 마음의 창님 칭찬을 들으니 너무 좋아서 괜시리 자꾸 웃음이 납니다!!~ ^^
감사합니다!!~ ^^ 즐건 주말 보내셔요!!~

로자리아님은 정말 노력하는 짱짱걸이죠 ㅠㅠ
크림카레우동이 한방에 쨘 하고 되는게 아니었군요 ㅋㅋㅋㅋ

히힛 감사합니다 인조이님!!~
그래두 두번만에 완성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또 망쳤음 아마 포기 했을것 같아요!!! ^^
즐건 주말 보내셔요!!~

로사리아님 요리 잘보고 있습니다. ^^

승림대디님 항상 감사합니다!!~ ^^

진짜 너무 대단하시네요
앞으로도 정말 침이 고이는 맛있는 요리 많이 부탁 드립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티월드님!!~
티월드님과의 요리 배틀 기대하고 있어요!!!~ ^^

간장에 참기름이 훨씬..압도적 ㅋㅋㅋ익숙한 맛이 최고인듯 합니다 ㅎㅎ 음식솜씨에 매번 놀라게 되네요 ㅎㅎ 멋지십니다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 전 익숙한 맛이 더 좋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쵝오!노력하는 여성맞습니다!박수를 보내드려요~^^여러 실패한 요리가 흡사 저같은!우째요~요리의 길은 멀고험하지만 @rosaria님 글솜씨는 엄청 좋으세요~^^♡

히힛~~~ 인정 받아 행복합니다!!! 해피님!!~ 글솜씨까지 칭찬해주시다니 해피님은 너그러우신분이십니다!!! ^^ 즐건 주말 보내셔요!!~

로사님 덕에 요리 무식자인 제가 한식을 대충 흉내내서는 먹고 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ㅋㅋㅋ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조르바님!!~~~ 포스팅 하고 처음으로 조르바님께서 레시피 따라해주신다는걸 알고 얼마나 감사하던지요!!~ ^^ 그때 살짝 고비 였는데 조르바님 덕분에 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오사카에서 밋업하는 그날까지 가즈아!!!~ ^^

ㅎㅎㅎㅎㅎ

발만 담그고 있는 예쁜 취미들도 저리 많으시고..

그리고 로자리아님 요리를 원래 잘하시는 분인줄 알았는데 나름 고군분투하신 결과군요..!!

저처럼 요리 잼뱅이에게 희망이 됩니다..

첨부터 잘 하시는 줄..

히힛 메가님!!~ 저 많은 취미들은 정말 아주 살짝 발만 담그고 있답니다!!~ ^^
나중에 공방을 차려서 혼자 노는게 꿈이랍니다!!!
메가님 요리까지 잘하시면... 너무 인간미 없으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