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 카페 스타일의 시나몬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ブランチカーフェ風のシナモンフレンチトーストレシピ
[한국어][日本語]
안녕하세요, 라멘걸입니다. 오늘은 브런치로 먹기 좋은 시나몬 프렌치 토스트 레시피를 가지고 왔어요. 프렌치 토스트에 시나몬을 추가하는 것 뿐인데 브런치 카페에서 먹는 맛이나니 꼭 도전해보세요^^
+재료+
식빵 2장, 시나몬 가루 반스푼, 달걀 4개, 우유 1/2컵, 버터 혹은 올리브유.
달걀과 우유 그리고 시나몬 가루를 볼에 넣고 풀어주세요. 저는 시나몬 향을 좋아해서 듬뿍 넣는 편인데요, 시나몬 향이 싫으시다면 빼셔도 좋고 살짝만 넣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나서 식빵을 달걀물에 10 – 15분간 넣고 식빵이 달걀물을 다 흡수할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중간중간 식빵의 위치를 바꿔가며 달걀물을 흡수할 수 있게 해주시는거 잊지마시구요~^^
버터를 두른 팬에 약불로 천천히 구워 주셔야 속까지 익을 수 있어요~ 저는 버터가 없어 올리브유를 사용했습니다^^
식빵표면이 노릇노릇해지고 빵이 오동통 하게 부푸러 오르면 완성입니다.
마지막으로 메이플 시럽을 뿌리고 그 위에 으깬 아몬드 그리고 냉동 블루베리를 상온에 조금 녹인뒤 올려주었어요^^ 저는 시나몬 향을 너무 좋아해서 마지막에도 솔솔 뿌려주었습니다.
집에 콘플레이크나 그래놀라같은 시리얼이 있으시면 빵 표면에 뭍혀서 같이 구워주셔도 좋아요~ 크런치한 맛의 프렌치 토스트가 완성된답니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日本語]
ブランチカーフェ風のシナモンフレンチトーストのレシピ
こんにちは、ラーメンガールです。今日はブランチでいいシナモンフレンチトーストのレシピを持って来ました。フレンチトーストにシナモンを追加するだけなのにブランチカフェの味がするねで、ぜひ挑戦してみてください^^
+材料+
食パン2枚、シナモンパウダー半スプーン、卵4個、牛乳1/2カップ、バターもしくはオリーブオイル。
最初、卵と牛乳とシナモンパウダーをボールに入れて混ぜてください。私はシナモンの香りが好きなので、たっぷり入れる方ですが、シナモンの香りが苦手な方は抜いても大丈夫ですよ。
そして食パンを卵水に10 -15分間入れて、食パンが卵水をすべて吸収するまでお待ちください。途中食パンの位置を変えながら、卵水を吸収するようにするのを忘れないでくださいよ^^
バターをかけたパンに弱火でじっくりと焼き上げてください。私はバターがなくてオリーブオイルを使用しました^^
食パンの表面がキツネ色になって、パンが膨らんだら完成です。
メープルシロップをかけ、つぶしたアーモンドそして冷凍ブルーベリーを常温に少し溶かした後、パンの上に載せました^^私はシナモンの香りを大好き最後にもシナモンパウダーも、もう一度かけましたね。
家にコーンフレークやグラノーラのようなシリアルがございましたら、パンの表面につけて焼いてもすごい美味しいですよ!クランチのフレンチトーストが完成でき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는 라멘걸도 춤추게 합니다^^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웬만허면 사먹지요
빵이 넘 축축해도, 불 굽는데 조절 못해도 그 맛 이 안납니다. 은근히 난이도가 높은 요리인것 같습니다.
한식하우스님 ^~^ 간단해 보이는 요리가 더 어려운거 같아요. 계란후라이가 가장 어렵듯이^^ 코멘트 주셔서 감사해요~ 한식하우스님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Looks good enough to eat...
@pocketechange
Cinnamon french toast sounds incredibly good right about now, and yours looks great! Thanks for giving me ideas for breakfast tomorrow @ramengirl :)
Cinnamon french toast for sunday morning breakfast! It's the best ;)
It's almost Sunday morning here, so this could be a breakfast possibility. thanks again for this delicious inspiration @ramengirl :)
Ok @ramengirl, I just uploaded a post of making some French Toast on Sunday morning :) I mentioned your blog post too as my inspiration :) I forgot to add the cinnamon though LOL. But it was delicious anyways!
Awww thank you for mentioned me @sandstorm :) I'm so happy that you enjoyed it <3
You are very welcome @ramengirl :) Without seeing your post yesterday, I never would have made the French toast earlier. You made it look so good, I had to have some too. Have a great day! and Thanks again for the inspiration.
Looks delicious
Thanks! :)
U welcome, upvoted and followed you
진짜 맛잇어보이네여...배고프다...ㅋㅋㅋㅋ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zenigame님 감사합니다~^^
ㅋㅋ 최고에요!!!:) 도전해볼께요
@happadai님 도전 응원합니다~! 정말 맛있거든요^^
으아아 정말 브런치로 손색 없는 요리입니다! 프랜치 토스트는 종종 해먹는데시나몬 가루를 넣어 볼 생각은 못했어요. 이번엔 이렇게 한 번 해봐야겠네요!
@ghana531님 정말 간단한 방법인데 맛이 완전히 달라져요~^^ 꼭 시도해보시길 바라요~!
프렌치토스트란 말만 들어도넘 맛있는걸요^^
시나몬향 가득한 @ramengirl님 프렌치토스트 먹고 싶어요 ^^
@siritable님 어떤 요리든 다른사람이 만들어 주는게 가장 맛있는법인데, 배달로 보내드릴수도 없고ㅜㅜ @siritable님의 플레이팅 포스팅들 기대많이 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앗 그럼담에 만나서??~~~~^^^^^^ @ramengirl님께서 많이기대해주시니 동기부여가많이됩니당 ㅎㅎ 곧 포스팅할께용^^
시나몬과 아몬드ㅠ ㅠ 둘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인 것 같습니다... ㅎㅎ
@toptimist님 앗 시나몬을 좋아하신다면 꼭 만들어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