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리뷰#3]새로나온 불닭시리즈 '커리불닭볶음면' 新製品のカレーブルダック

in #food7 years ago (edited)


[한국어][日本語]

새로나온 커리불닭볶음면 먹어보기🎼

KakaoTalk_Photo_2017-06-04-12-57-46_6.png

여러분 불닭볶음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운걸 정말 좋아해서 자주 먹고 있어요^^
편의점에 갔더니 이번엔 커리불닭볶음면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저는 지금까지 나왔던 불닭시리즈 중에서 핵불닭볶음면만 빼고 다 먹어본거 같아요. 불닭, 쿨닭, 치즈불닭은 맛이 비슷비슷한데요, 불닭볶음탕면은 조금 애매한 맛이였던거 같아요...;; 핵불닭은 도전하기 아직 무섭네요ㅠㅠㅋㅋㅋㅋㅋ

KakaoTalk_Photo_2017-06-04-12-57-50_5.png

내용물은 간단하죵~?? 만들어 볼까요?

KakaoTalk_Photo_2017-06-04-12-57-54_6.png

완성~^^ 이제 쉐킷쉐킷만 해주면 됩니다^^

KakaoTalk_Photo_2017-06-04-12-57-56_16.png

한 젓가락 하실래요^^?

커리불닭볶음면의 맛은 기존 불닭에서 크게 다르지 않은 맛이였어요. 단지 카레향이 좀 더 나고 덜 매운 정도?!
그냥 불닭도 저한테는 매워서 커리불닭볶음면의 맵기가 간식으로(?) 먹기 좋았던거 같아요. 카레향도 너무 좋았구요^^ 편의점에 판다면 저는 앞으로 불닭대신 커리불닭을 먹을거 같습니다ㅠㅠ 너무 맛있어용!! 저처럼 카레맛을 좋아하시고 불닭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리불닭볶음면 드셔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日本語]

皆さん、こんにちはラメンギャールです。今日は韓国ブルダック麺シリズの中でも一番新製品のカレーブルダックを食べてみました。ブルダック麺はすごく辛いラーメンで有名なのですが、今回はカレー味を加わって新製品が出たのです。

ラーメンも辛いのもカレーも大好きな私にはすごく美味しかったですよ!!普通のブルダックと比べるとそんなに辛くないから、おやつとして食べやすかったです(^q^)もちろん、辛いのが苦手な方には相変わらずすごく辛いはずですけどね!私みたいに辛いのとカレー味が好きな方は是非!食べてみてくださ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small.png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는 라멘걸도 춤추게 합니다^^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허걱 배탈을 부르는 음식?

커리 불닭볶음면도 있었군요? 먹어 봐야겠어요. 포스팅 잘 봤습니다.

@hangeul님 새로나왔더라구요^^ 기회가 되면 꼭 드셔보시길 바라요~^^

매운건 워낙이 잘 못먹다 보니,, 손이 잘 안가지만..~ 사진속 저 모습은~~~ 엄청 먹음직 스럽습니다~~~ ^^

@skt1님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매운걸 못드신다니 눈으로만 드셔주세요~^^

카레도 좋아하고 불닭볶음면도 즐겨먹는 저한텐 딱이겠네요 ㅎㅎ

@tehz님 기회가 되면 드셔보시길 바래요~^^

색깔을 봤을때..좀 매울거 같네요.
라면이 정말 종류가 많구요.
집에서는 간혹 삼양라면만 끓여먹는지라
라면들 이름도 생소합니다.
매콤한 것이면 맛은 좋을듯 하네요.
언제봐도 맛있어 보이는 마지막 라면그릇입니다^^

@neoje님 요즘 라면 종류 정말 많죠? 삼양라면중에서 삼양라면 클래식이라고 해서 초기모델을 베이스로 해서 출시된 라면이 있는데 저는 그거 정말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

저는 불닭볶음면을 무서워서 아직 도전해보지 못했어요 ㅜㅜ 그래도 카레를 좋아하고 ramengirl님께서 덜 맵다고 해주시니 요건 다음에 맛보고 싶네요:)

@hdg99님 불닭보다는 덜 매우니 이걸로 도전해보셔도 좋을듯 해요^^!!

저는 불닭볶음면 너무 맵더라구요..카레 좋아하는데 다음에 한번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그런데 외국어를 잘 하시나봐요?

잘하진 않고 그냥 조금 하는정도 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대박이네요! 오늘 구매해야겠습니다. ㅎㅎㅎ

@crawfish37님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습니당~^^

저 대학원때 선배가 불닭볶음면 소개해줬습니다. 그 이후로 제가 매운거 엄청 좋아하게 되서 언젠가부터 캅사이신 중독이 됬습니다. 붉닭볶음 볼때마다 심장이 떨려요.

한식하우스님도 매운걸 좋아하시나봐요^^ 미국에서도 커리불닭을 팔고 있으면 좋겠네요^^!!

これは辛そうですね!見ているだけで辛いです…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15.63
ETH 2524.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