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너무 먹음직스러운데요. 사진 예쁘게 잘 찍으시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
맞팔 갈게요~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우와...음식솜씨가 예술이에요..!!
오늘 진짜 덥죠~~ 이제부터는 더 더워질텐데 ㅠ
이놈의 미세먼지는 언제 사라질런지 말이죠

더울땐 소바가 딱이죠^^
겨울은 참을만한데 봄 여름이 문제네요...
더워지면 미세먼지가 더 찝찝해 질텐데...

저는 솔직히 소바의 계절은 없다고 생각 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그쵸^^ 언제 먹어도 맛나죠~
봄이 왔으니 한번 먹어 봤네요~

진짜 맛깔나보인다~ 플레이팅 훌륭해용~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진심 맛있겠다

소화가 다 되버렸네요 ㅋㅋ
굿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