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요리] 파주 헤이리마을 앤조이 터키

in #food6 years ago

헤이리마을에 터키 음식점이 있어서 찾아갔어요
내부가 아담하고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사진 찍기엔 손님들이 너무 붙어있어서 ㅎㅎ
그래도 내부도 이쁘고 음식들도 다 맛있네요

p (9).jpg

p (7).jpg

p (2).jpg

처음 먹어본 시미트빵이란 건데요
터키에선 주식처럼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너무 맛나서 포장도 하려고 했는데...
포장하려는 손님들이 많아서 가게에서 팔아야 될 빵이 부족할 정도라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포장 구입은 못했어요;;

p (4).jpg

버터랑 꿀이였나.. 암튼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그냥 빵만 먹어도 너무 고소해요
자꾸 생각하는 맛이네요 ㅎㅎ

p (5).jpg

p (6).jpg

토마토랑 치즈랑 매콤한 소스를 넣고 만든 메인 요리를 빵위에 얹어서 먹으면 ㅡㅜ
맛나요 맛나 ㅎㅎ
터키음식이 이렇게 맛있는줄 몰랐네요^^
하긴 터키음식점이 흔한게 아니다보니 맛볼 기회가 거의 없기도하고..

p (8).jpg

디저트도 터키식 아이스크림이에요
찹쌀떡인줄 알았어요 ㅎㅎ 완죤 쫀득쫀득해요^^
늘 먹던 음식들에 질려 가던 차에 색다른 음식을 맛보게 되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네요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82-91
전화 : 031-945-3537
월요일 휴무

@pooka x food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82-9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앗 생각없이 봤다가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한 번, 맛있어보이는 요리에 한 번 ㅠㅠ 멀어서 갈 일이 있을까 싶으면서도 꼭 힌번 들러보고 싶어지네요. 야밤이라 그런지 저 아이스크림이 무척 먹고싶습니다!

헤이리마을에 가시면 함 들려보세요^^
저도 시미트빵이랑 아이스크림은 자꾸 생각나네요 😍👍🏻

빵이 진짜 고소해보여요~~ 헤이리마을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헤이리마을은 걷기도 좋고 특히 평일에 가면 너무 조용해서 더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