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 일본어 배우기

in #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늦은 새벽에 글 올려요ㅠ

저번에 올렸던 기본재료에 이어서 다른 재료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야하지만! 재료만 이어나가면 흥미가 떨어질 수도 있기에...
제과에 있어서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가루 체치기에 대한 일본어를 준비해 보았어요😄
image

이번에도 사진은 파운드케잌 바이블이라는 책의 사진을 사용하겠는데요! 가루를 왜 체를 쳐야 하는지 설명이 잘 되어 있어
올려 봅니다 ㅎ

오늘 배우실 일본어 입니다!

薄力粉(はくりきこ 하쿠리키코)や(야)
ベーキングパウダー(베이킹파우더)を(오)ふるう(후루우).

하쿠리키코야 베이킹파우다오 후루우.

해석하자면!
박력분이랑 베이킹파우더를 체를 치다. 에요

薄力粉(はくりきこ 하쿠리키코) - 박력분
や(야) - 우리나라 말로는 ~랑입니다.
ベーキングパウダー(베이킹파우더)
を(오) - 우리나라 말로는 ~을 (를)입니다.
ふるう(후루우) - (체를)치다

제과에는 주로 박력분을 사용하는데요 빵과는 달리 발효를 시키는 음식이 아니여서 글루텐이 적은 박력분을 사용해요😄

과자를 만들때는 가루재료들을 모두 섞어 체를 치는데요!
이유는 가루재료에 공기를 머금께 함으로써 반죽에 가루를 섞을때 가루재료가 뭉치지않게 하는게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에요 만약 가루재료가 뭉쳐서 반죽에 섞인다면 과자를 굽고 먹었을 때 생가루덩어리를 맛 보실 수도 있어요😅
또한 베이킹파우더와 같은 가루재료는 소량이 들어가기 때문에 제품이 전체적으로 잘 나오기 위해서는 밀가루 사이사이에 잘 섞여야 하기 때문이에요!!

참고로 파운드케잌 바이블이라는 책은 요렇게 생겼어요 image

제가 처음으로 구입한 일본서적이에요 저는 묵직한 식감의 디저트를 좋아하기 때문이죠ㅎㅎㅎ😙

오늘은 너무 늦게 포스팅해서 아쉽네요!
짧은 설명이 너무 아쉬운 것 같네요ㅠ
늦은 새벽 모두 꿀잠 자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2.47
ETH 2665.1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