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먹부림 총결산 part.7 - 서울, 경기 맛집 모음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입니댜 : )

다들 더운 날씨에 건강은 괜찮으신가요?

저는 더워서 입맛이 없었던건지 저녁을 조금 먹었습니다ㅠㅠ...

그런데 그 잃었던 입맛이 고새 돌아왔는지 배가 고프네요ㅠㅠ...

이 포스팅을 하기엔 최적의 조건이 아닌가 싶습니다^0^..




라멘 전문점 이찌방라멘과 돈부리입니다~

이 두 메뉴 말고도 긴~ 큰~ 새우튀김으로도 유명한 집이에요 : D

저는 이렇게 두 메뉴를 섞어 세트로 시켰는데요

세트 구성으로 시키면



이렇게! 고르곤졸라 피자를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일식에 피자면 좀 느끼하지 않나 하실수도 있지만

피자 자체도 그렇게 느끼한 편이 아니어서 궁합이 나쁘지 않았어요 : )



BHC의 커리퀸입니다~

사실 치킨은 뼈 있는 걸 들고 뜯어야 제맛이라고 생각하는 편이지만

밖이기도 하고, 시즈닝이 많이 뿌려진 치킨이라 순살로 시켰어요

이렇게 뭔가 양념이 많이 들어간 치킨은 호불호가 갈리기 마련이죠~

저는 후라이드 치킨을 가장 좋아하는 편인데요! 

한 번 먹어보기엔 나쁘지 않은 맛이었어요!

치킨을 먹을까? 왠지 후라이드 기분은 아닌데? 뭐 다른거 없나... 할 때! 한 번쯤은 시키면 좋을 맛?



TGIF의 메뉴들입니다~

사실 요즘 서울에서도 매장 찾기가 쉽지 않죠?

하지만 여러분.

이 사진들은 함정입니다.

분명 맛집 모음 포스팅에 들어있으나, 맛이 없습니다.

특히 가격을 생각하면 더더욱 맛이 없어집니다. 

전부 맛있다고만 하지 않는, 저의 뚝심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가로수길에서 가보실 수 있는 미국식 식당입니다~

그 곳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인 맥앤치즈에요~

맥앤치즈에 샹그리아 조합을 추천해드립니다!

그 집에서 직접 만든 샹그리아를 맛보실 수 있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긴 한데 분위길 즐기고 싶으신 날이라면 추천드립니다!

특히 인테리어부터 스푼 같은 작은 식기까지

마치 외국 가정집에 초대받아 함께 저녁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을 즐겨보실 수 있어요

(외국 안가봄



역시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는 길버트 버거 입니다

사진에서부터 보실 수 있듯이 두툼~한 수제버거 집이에요

펍같은 분위기에 약간은 어두운 조명이 아늑해서 느낌도 맛있는 집이에요

저는 여기서 길버트 버거를 추천드리고, 할라피뇨 버거를 비추하겠습니다^^..

전 서브웨이에서 샌드위치를 먹을 때도 할라피뇨를 빼놓지 않을 만큼

할라피뇨의 맛을 좋아하지만 여기의 할라피뇨 버거 맛은 조금.. 힘들었어요

맵고 시고 그런 맛이 먹는 동안 내내 입 안을 때리는 느낌이었어요ㅠ

하지만 길버트 버거는 정말... 먹어 본 중 인생 버거로 늘 손에 꼽히는 버거랍니다



연대 병원 앞 굴다리 옆 골목 (ㅋㅋ) 에 위치한 시카고 피자집입니다

사이드 메뉴를 하나 고르실 수 있는데요

저는 무난한 프렌치프라이를 골랐습니다

소스도 여러 가지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프렌치 프라이 메뉴와 소스 종류도 골라 드실 수 있어요



이건 그냥 제가 지금 먹고 싶은 죠스 떡볶이 떡튀순 세트입니다ㅠㅠ

다만 돈도 없고... 요즘은 죠스 떡볶이에

딱히 발걸음이 내키지가 않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빌리엔젤의 케이크 입니다

치즈케이크와 크레이프 케이크죠!

크레이프 케이크, 상당히 인기도 많고 잘 팔리던데

저는 한번에 잘라 먹어도, 한 겹씩 먹어도.. 입에 잘 맞지는 않더라구요ㅠㅠ

그치만 언제나 옳은 조합인 식후 치즈케이크는 완벽했습니다

케이크를 시키면 음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는 이제 하는 지점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오늘도 먹스팀으로 열심히 달려봤네요!

이제 이 먹부림 총결산 시리즈 포스팅도 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ㅎㅎ

저도 돌이켜보면서 아, 이런것도 먹었지~ 저런 건 무슨 맛이더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 )

스티머분들께도 배고픈(?) 시간이었길 바라면서 ~ 안뇽~!

Sort:  

온갖 맛있는것들이 죄다 있군요 늦은시간에 야식이 급 땡기네요 ㅋㅋ

휴... 역시 음식의 맛이 꽃피는 시간은 야심한 밤 아니겠습니까...!!
저도 오늘은 야식을 피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ㅋㅋ

스크롤을 내리며 보는 동안에 자연스레 입에 침이 고이네요.. 이시간에 ㅠㅠ
오늘은 점심에 피자를 먹어야겠네요

흐으ㅠㅠㅠ 저도 배고파지네요ㅠㅠ
오뚜기피자도 참 맛있던데 그거 사서 데워먹을까봐요 : )
방문 감사해용 팔로잉하구갈께요 ~ ; )

시카고 피자와 치즈케익이 압권이네요!!!!!!!
치즈케익엔 역시 체리!!!
덕분에 이 밤이 달달해졌습니다ㅋㅋ

크으으으으 치즈케이크에 체리를 아시다니...!
오뚜기피자 먹고 후식으로 치즈케이크 달려야게씁니댜 =33
방문 감사해여~ 팔로잉하구갈게용 ㅎ_ㅎ

노오란 치즈케익만 덩그러니 있으면 살짝 밍밍하거나 느끼할 수 있는데...
체리라던가
체리푸딩 따위를 위에 얹으면...!!!!!!!!!!!!
판타스틱!!!!!!!!!!

와~ 올려놓으신곳 다 한번씩 가보고 싶은데요~ 특히 길버트 버거는 꼭한번 가봐야겠어요~~ 꾸울꺼어억... 침넘어가네요~ ^^

길버트버거는 정말 ㅠㅠㅠㅠ
맛이 또 생각나서 여기다 울고갑니댜ㅠㅠㅠ

길버트 버거 꼭 먹어볼게요! 맥앤치즈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꺄~ 맥앤치즈도 맛있어용
가로수길 들리시게 되면 한번에 드실 수 있답니다!

아 맛있겠다.ㅇㅁㅇ+
맛이 없다고 한 것도 전부 다 맛있어 보이는 함정!!
제가 맛있다고 하면 친구들은 의심부터하는 기대치가 엄청 낮은 입이라 저에겐 다 맛있을지도 몰라요.ㅎㅎ

저와 비슷한 입맛이시군여!!!
그렇다면 아마 제가 맛있다고 느낀 것들을 좋아하실수도 있겠어여!!!
그 중 어느걸 드셔보시게 될 지 모르니
힘내서 포스팅해야겟어요 크크

Congratulations @ny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런 잔인한 사진을... ㅠ
다 맛있는 음식들이네요~특히 순대가.. 넘 먹고싶네요 ㅎㅎ

하... 순대.. 사랑입니댜..
순대 떡볶이 양념에 쿡쿡... 사랑입니댜..

더위에 안 괜찮아요 ㅠㅠ 저도 예쁘게 생긴 햄버거 먹어보고 싶네요~ 어딜 가면 저런 비주얼이 나오는 거죠~!

앜ㅋㅋㅋ 안괜찮으시군요ㅠㅠㅠㅠ
가로수길! 가로수길입니댜!!! 저렴한 것 빼곤 다있다는 가로쑤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