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Shopping] 코엑스 맛집 +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하울(Haul) !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입니댜 : )

다들 여름 날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여름이라 어디 돌아다니기도 힘돌고 의욕도 안나고...

했지만!!! 

코엑스에서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부랴부랴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서 산 물품들도 같이 구경하고

또 코엑스에서 들렀던 음식점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D



코엑스에는 정말정말 많은 음식점들이 있는데요~

어디를 갈까~ 저번에 소개를 받았던 뽕신을 갈까~ 하다가!

여름이고! 몸보신도 해야겠고! 초계국수로 결정했습니다~



초계국수, 비빔초계국수, 메밀전병을 시켰어요!

하... 저 비빔국수의 빛깔 보이시나요...?

초계국수의 국물보다 조금 더 진한 육수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 D

비빔국수의 매콤한 맛과 잘 어울렸어요 : )



좋은 건 크게 봐야해..!



전병도 정말 맛있었답니다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과 그냥 초계국수를 택하라면

오늘은 그냥 초계국수를 택하고 싶어요 : D

저는 사실 식초 맛이 강한 새콤한 음식은 잘 못 먹는데요ㅠ.ㅠ...

이건 그렇게 많이 새콤하지도 않고 적당한 맛이었어요!


<매장 위치 : 삼성동 코엑스몰 B1 J114 (지하 1층 코엑스 스타필드 몰 안)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


맛집인지 연예인들 사인도 많더라구요!




이렇게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이번엔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서 구매한 물품들입니다~



짜라잔 ~

ㅋㅋㅋㅋ 많이도 샀죠...?

사실 A3 크기의 포스터도 사고 싶고 

사고 싶었던 게 더 많았는데 지갑이 허락을 하질 않고..

매진되어서 사지 못한 물건이 많았어요ㅠ.ㅠ...



짠! 이것들은 구매한 것이 아니라 무료로 받았어요~

인스타나 기타 SNS를 팔로우 하면 무료로 제품을 나누어주는 행사를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코글 (행성모양 스티커) , 

Night Vision (여자분이 인쇄된 + 문구 스티커) ,

TonTon Friends (강아지 '유타' 부채~ 인기 정말 많았어요!) ,

<톤톤프렌즈 인스타그램 @tonton.friends >

인피니티 + 그라치아 콜라보 부스 (하단의 까만 스티커 두 장입니다~) ,

꽃풀 (익살스러운 여자 그림 스티커와 명함입니다) 님의 작품도 보이네요~

<꽃풀님 인스타그램 @ggotpul 블로그 ggotpul.blog.me >



여러분... 이것좀 보세요... 이 귀여운 것들 좀 보세요....

제가 정말 정신을 못차리고 머물렀던 부스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고데기를 하는 푸들이라니 ㅠㅠㅠㅠ 너무 귀여운 발상 아닌가요? (엉엉엉엉

엽서 두 장, 다리미로 붙일 수 있는 와펜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너무너무 귀여운 명함과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표정이 그려진 스티커도 주셨어요~

<달밤피크닉 dalbampicnic.com 인스타 @dalbam.picnic_shop 

                       마포구 와우산로에 샵과 오피스도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 ) >



쨔안! 그리고 이렇게 스티커와 엽서도 샀어요~

사실 모카 (갈색 강아지) 스티커와

모카와 베이지 (베이지색 강아지) 가 라면과 우동을 먹는 엽서도 있었는데요

그건 같이 갔던 남자친구에게 주고 사진에서는 없네요ㅠ.ㅠ...

저는 저 물놀이를 하는 엽서 뒤에 사인도 받았답니다!!! (쩌렁쩌렁

<치와와의 오후 인스타 @afternoon_chiwawa 

             네이버 도전만화 http://comic.naver.com/bestChallenge/list.nhn?titleId=686451 >


아 ! 이거 말고도 정말 많은 부스에서

엽서, 스티커 등 많은 물품들을 파셨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어느 부스에서 살까 가장 고민했던 게 바로

마스킹테이프입니다ㅠㅠㅠ


원래는 도배할 때나 채색을 할 때 다른 곳에 묻는 걸 방지하는 용도로 만들어진 스티커죠~

하지만 요즘은 데코 용도로 더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각 일러스트를 넣은 마스킹 테이프가 정말 많더라구요ㅠㅠㅠㅠ

디자인문구 덕후인 저는 그걸 또 지나갈 수가 없었고ㅠㅠ...

그중에서 고르고 골라 하나를 샀습니다!



너무 예쁘죠ㅠㅠㅠㅠ 영롱하고... 디자인의 반복되는 텀도 길어서

정말 매력이 마약같은 테이프였습니다ㅠㅠㅠ

샘플로 몇 개씩 길게 붙여놓으셨었는데 이걸 정말 안 살 수 없었어요ㅠㅠ



겉에 붙어있던 포장도 이렇게 버리지 못하고 붙여놨습니다ㅠㅠ

(전에 사둔 덤보와 밤비 스티커 포장지도 같이 있네요 크크)



이 인형들이 있던 부스의 주인이기도 하세요 : D ~

<더푸리빌리지 인스타 @thepuri_village >



앗! 그리고 저처럼 디자인 문구 덕후여서 (ㅋㅋ)

마스킹 테이프가 많아 곤란하셨던 분들은

이렇게 보관해두시면 편해요 : D

다이소에서 파는 글루가 달린 고리와 가죽 끈 만으로 뚝딱뚝딱 만든 보관 고리입니댜~



이번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 가지 못하셨던 분들이나

갔지만 득템을 하시지 못했던 분들에게 대리만족이 될 수 있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어요 : )

제 포스팅에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발견하실수도 있지 않을까! 해서

정보를 적을 수 있는 곳은 최대한 정보를 적어두었습니다  : D

다들 눈으로 맛있는 식사, 즐거운 쇼핑 하셨길 바라면서!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용 : ) ~



Sort:  

국수 예, 뭐. 나도 좋아하는데, 그날 저녁 안 자. 나도 좀 전병.

뇽님 덕질의 기운이 마구마구 뿜어져 나오는군요 ㅋㅋㅋ 제 여자친구도 저런거 보면 엄청 좋아하는데..ㅎㅎ

앜ㅋㅋㅋㅋ ...숨겨지지 못했군요...
여자친구분이 저랑 취향이 맞으시나봐여!!!!!
이런 포스팅 자주 올려야게쒀여!!!
참고해서 여자친구분이랑 놀러가보세용 : D

뇽님! 밀빛 초계국수 가셨군여~~ 시원하게 초계국수 너무 맛나죠!! 맛있게 읽고 이쁘게 보고 댓글 남기고 보팅하고 갑니당 ㅋㅋㅋ

밀빛초계국수를 아시다니!!!
먹스타님이 아시는 걸 보면 유명한 곳이 틀림없군요...!!
예쁜댓글 감사합니다 <3 (하트하트

헐 푸들 스티커 너무 귀여워요!!!!!!! 따로 구매할수있는 방법은 없나용?

dalbampicnic.com <- 요기 달밤피크닉 사이트 들어가시면 스티커 말고도 다른 것도 구매 가능하세요 ^0^)/
....저 방금 들어갔다가 텅장될뻔했읍니다..

지금 구매하러 갑니다.

Congratulations @ny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ny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Great post !!!
Follow me and i will follow you !!!
and lets do the upvote and comments exchange !!!

Okay lol thanks~ :)

문구 덕후 시군요.ㅎㅎ
전 어릴때 문방구는 구경가고 싶고 구경만 하고 그냥 나오면 안될거 같고해서
실컷 구경하고 지우개만 하나 사고 나오곤 했는데 나중에 지우개가 한상자 있었죠.ㅎㅎ

초계국수를 드셨군요
올여름엔 아직이네요^^
귀염귀염 잼나셨겠어요~~

꺄~ 재밌었어요~
초계국수 사실 전 올해 처음 먹어보는 거였는데 은근히 중독되는 맛이더라구요!
jhy님께선 직접 하셔도 엄청 맛깔나는 초계국수가 될 것 같아요 +0+

ㅎㅎ
너무 더워서 불하고 친하고싶지 않아요
여름엔 외식이 많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96.11
ETH 3379.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