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시중 제품으로만 만들어보자! <연어살 스테이크+알리오올리오>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입니댜 : )

늘! 사먹고 사먹고 사먹던 제가! 

이렇게 만드는 요리 포스팅으로 오게 될 줄은...

저도 몰랐습니다 ㅋㅋㅋㅋㅋ

요리 잘하시는 스티머분들이 정말정말정말 많으시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올리게 된 이유는



네.

이렇게 제품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요리이기 떄문이었습니다.


정성 듬뿍 재료 듬뿍 스킬 듬뿍 요리들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직접 그렇게 하기란 어렵잖아요ㅠㅠ....?

그래서 마트가먼 다 팔고! 그 다 파는거 사면 제품이 맛을 다 해주는!

요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크크


연어살 스테이크알리오 올리오 인데요~

이름만 들으면 거창해 보이지만 저 제품 두 개(와 파스타 면)만 있으시면 다 끝났습니다!

(심지어 파스타 면도 1인분 양으로 소분되어 담겨져 있더라구요)



일단 파스타 면을 삶아줄 물을 끓여주시구요~

(약간의 소금을 넣었습니다!)



연어는 팩 채로 물에 담가 해동해주었습니다

해동시간은 3분 내외라고 적혀있는데요~

정말 빨리 녹습니댜~ 파스타 면 삶으실 시간 정도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이 연어살은 염지가 되어 있지 않아

염분기가 없는 연어 맛을 원하신다면 이 제품이 좋으실 것 같아요 : D

...쇼호스트가 된 것 같네요 ㅋㅋㅋㅋ



챠르르르르 면을 담아주시고~

면이 익을 떄 까지 기다리시는 동안



알리오올리오 소스를 팬에 넣어주세요

1인분에 120g 정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캔에는 딱 360g이 들어있습니댜~

저는 면도 3인분 넣고 소스도 한 통 다 넣었어요^0^ (계량따위 사치다..!



면이 잘 ~ 익었다 싶으면 !

(저는 조금 살짝 덜 익혔어요~ 소스와 같이 볶으면서 익을 것 같아서요 : D



집게가 보이지 않을 만큼 빠르게 면을 넣어주시고~



면과 소스가 잘 어우러지도록 섞으며 볶아주세용



면을 끓이던 빈 공간에는

해동된 연어를 올려줍시다~

버진 올리브유를 살짝 둘러주었어요~

..올리브유를 쓰는 게 좋은 진 모르겠지만

집에 있던 기름 중 가장 있어보이는 (?) 기름이었습니다..!

요리고수님들~ 올리브유를 쓰는 게 맞나요?_?



저는 고기구울 때 쓰는 허브솔트를 연어에 뿌려주었는데요~

이 이후로도 앞뒤로 여러 번 뿌려주었지만

짜지 않고 담백하게 딱 맛이 좋았어요 : D



중간중간 뚜껑을 덮어 연어를 익혀주었습니다~ (추억의 후라이팬

연어는 약불에 천천히 뚜껑을 덮어줘가며 익혔어요~



연어가 이렇게 영롱한(?) 빛을 띄면 이제 완성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마지막으로 요리의 완성 파슬리를 파슬파슬 뿌려주시면!




연어살 스테이크 알리오올리오 완성입니다!



사실 알리오올리오를 시판 소스 없이 직접 만들어보려고 했었는데요~

통마늘도 없었던 데다가 페퍼론치노 (그걸 대체해볼 청양고추) 도 없었고

재료가 너무 부족했던 찰나에

원재료값과 크게 차이나지 않는 소스가 판매되고 있길래

이거다! 하고 냉큼 소스를 사서 해먹어보았습니다


알리오올리오는 생각보다 매콤하고 느끼하지 않은 맛이었어요!

간간~ 한게 담백한 연어와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 D

귀찮지만 맛있는 음식은 먹고 싶기도 하고 식당까지 가긴 귀찮으실 때

다들 한 번 드셔보세요 : )

Sort:  

와 연어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
하필이시간에...ㅎㅎ

앗 ! 이시간을 노린건데 많은 분들이 걸리셨군요 (?) !
죄송합니다 ㅎㅎ 저렇게 500g 해서 5000원 정도로 샀습니댜!
트레이너님도 한번 세일을 노려보세여!
방문 감사해여 ~ 저두 팔로잉하구갈게용 =33

간단하고 맛있어보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 ) 아마 저보다 더 맛있게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0^
방문 감사해용~ 팔로잉하구갈게여 =33

연어에서 광채가 느껴지네요 ㅜㅜ

연어에서 광채를 보셨다니...!
제대로 보신겁니다! 캬컄카캬캬캬
저렇게 500g 에 5000원 정도 내고 샀어요! 세일중이더라구여 :D
방문 감사해여! 저두 팔로잉하구갈게여 <3 (하트하트

와~~진짜 저렴하게 잘 사셨네욤~!!나두 난중에 해먹어야징 ㅎㅎㅎㅎ 맞팔감사해욤^^

역시 먹스팀이 진리입니다.
근데.. 이시간의 먹스팀은 테러라구요.ㅜㅜ
으앙

앗 ㅠㅠㅠㅠㅠㅠ
그러시다면 이 시간에 자주 와야겠어요(?) ㅎㅎ !

꾸준히 감사합니댜~ 올리시는 글들도 잘 보고있어요 ㅎㅎ

오ㅎㅎㅎㅎ 완전 맛있겠네요. 역시 밤시간대에 보는 먹방이 꿀잼이야...ㅎㅎㅎ;;

앜ㅋㅋㅋ 꿀잼이지만 땀을 똑똑 흘리고 계시는군여ㅠㅠㅠ
제 뱃속엔 아직 저 알리오올리오들이 살아있어서 다행입니다 크크
방문 감사해여~ 팔로잉하구갈게여 =33

으어.. -ㅠ- 맛나보이네요. 이 야심한 밤에 또 무언가 먹고 싶은 욕망이 ..
잘보고 갑니다~ 내일은 연어를 이용한 요리를 먹어야 겠네요 ㅎㅎㅎ

역시 음식은 밤에 먹어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앗 내일 연어요리를 하신다니!
내일 올리실 연어 요리 포스팅 기다리고 있어야 게써요 : D !

맛있게 하셨네요
소스만 잘 이용하면 어떤음식이던 걱정없답니디ㅡ

역시! 쏘스의 힘을 이미 알고 계시는군요!
소스도 너무 많이 비싸다 싶지는 않았어요~ : D
파스타 같은 거 생각나시면 한 번 근처 마트에 들러보세용 : )

뇽님은 뭘좀 아시는 분이네용~ 허기져 갑니다 침 질질~

앗 먹스타님은 칭찬의 귀재시군요..<3
왠지 몹시 뷰끄럽습니댜 케케

전 요리를 못해서 올리브유의 용도가 따로 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96.11
ETH 3379.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