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 국수 Kongguksu

in #food7 years ago

Kongguksu는 콩 국물과 국수로 만든 인기있는 여름 요리입니다. 나는이 쉬운 조리법을 여러분 모두에게 소개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kongguksucloseup-590x396.jpg

나는 최근에 내 친구를 방문했고 그녀는 집에서 만든 두유를 나에게 주었다. 그것은 맛있는 것 이상이었다! 나는 그녀의 비밀 조리법을 묻는 것을 도울 수 없었다. 그녀는 보통 국수를 사용하지 않으며 수년간 조반을 위해 이것을 매일 아침마다 마 십니다. 나는 그녀의 조리법이 나의 것보다 훨씬 간단하다는 것을 알았다! 이것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비밀 재료는 혼합 견과류입니다. 국물의 모든 성분이 세밀하게 갈아지면 거품 같은 흰 우유처럼 보일 것입니다. 여기 레시피가 있습니다!

성분 (2 인분)

찬물에 밤새 담근 말린 콩 1 컵
2 tbs 혼합 견과류
1 티스푼의 토스트 참깨
서면 (엷은 국수) ½ 파운드 (8 온스 : 226 그램)
2 ts 소금
물과 얼음 조각
½ 컵 오이 스트립과 고명 용 토마토

지도
밤새 담가 둔 대두를 배수하고 2 컵의 물을 넣은 냄비에 넣으십시오.

soybeans-590x393.jpg

중간 열에 15 분 동안 끓여주십시오. 끓을 경우 뚜껑을 열어 두십시오.
차가운 물에 조리 된 콩을 헹구십시오. 배수구에 넣고 큰 그릇에 담는다.
손으로 그들을 닦아서 피부를 제거하십시오. 차가운 물로 그릇을 채우면 스킨이 맨 위에 떠있을 것입니다. 그릇을 기울이고 콩을 뒤에 남겨두고 피부와 물을 따르십시오.

soyskins-590x442.jpg

콩을 좀 더 닦아내십시오. 모든 스킨이 제거 될 때까지 더 많은 물을 추가하고 배수하고 스킨을 여러 번 제거하십시오.
블렌더에 깨끗한 대두 1 컵을 넣고 나머지는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냉장고에 넣으십시오. 혼합 견과류, 볶은 참깨, 소금 및 2½ 컵의 찬 정제수를 블렌더에 넣고 모든 것이 크림처럼 섞일 때까지 2 분간 혼합하십시오. 그것을 냉장고에 넣으십시오.

soymilkblend-590x442.jpg

큰 냄비에 물을 넣고 국수를 넣으십시오. 나무로되는 숟가락으로 약동하십시오. 뚜껑을 닫고 몇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완료되면 국수가 뜨게됩니다.
샘플 국수를 가지고 맛보십시오. 당신이 씹을 때 당신이 열심히 느끼지 않을 때, 그들은 끝납니다.
차가운 물에 국수를 두 번 헹구고 배수하십시오.
서빙 사발에 국수를 넣고 그 위에 국물을 부어 라. 토마토와 오이 스트립으로 장식하고 원하는 경우 얼음 조각을 추가하십시오.

kongguksucloseup-590x396.jpg

12 시간 동안 담가두면 말린 콩 1 컵이 약 2¼ 컵으로 부풀어 오릅니다. 그러면 2 인분의 충분한 국물이됩니다. 1 컵의 콩으로 5 ~ 6 인분의 국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 조리법을 즐기십시오!

Sort:  

나는 오늘 콩국수를 먹었습니다. 그것은 참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나의 콩국수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외국인이 한국말 번역한 줄 알았어요...ㅋㅋㅋㅋ

글쓰신 분 번역하기 편하시라고요 ㅠㅠ ㅋㅋㅋ...

반드시해야한다.

네... 나는 할 것입니다.

좋은. upvote 및 공유 내 게시물 감사합니다.

시원하고 고소하니 참 맛있겠네요^^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62.42
ETH 2649.15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