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한솥 1월 세일해여!! <Korea's Dosirak One of Store Hansot January sale Information>

in #food7 years ago (edited)

요즘같이 추운날 회사에서 나가기 쉽지 않죠?

그래서 그런지 회사 근처에 있는 도시락집을 자주 가는데 그중 한국에선 보편적으로 많은
한솥 도시락 포스팅입니다.

1월을 맞이해서 대대적으로 세일을 하는데, 요일마다 할인하는 메뉴가 달라서 사진을 첨부해 놓았어요!


오늘은 금요일이라 진달래 도시락을 세일하고 있었습니다.

본래 가격은 7000원인데 세일해서 5500원에 먹을수 있습니다!

진달래 도시락같은 경우 한솥 도시락 Top 5 메뉴 중 하나이고 프리미엄 도시락입니다.

떡 햄버그, 돈까스, 새우튀김, 치킨 가라아게, 제육볶음이 조금씩 들어있어서 조금씩 다양하게 맛보고 싶을 때 좋아요.

생수와 김도 함께 제공되고 일회용 숟가락 젓가락 그리고 물티슈도 함께 들어있는것을 줘요.

물 같은 것을 함께줘서 그런지 밖에 방송 촬영이나 회의 할 때 많이 시킨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이미지인데 먹은것과 별반 다를바 없네요.


이미 패키지부터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도시락에 띠지가 둘러져있다니..

여기서 추가 반찬도 주문할수 있고 백미에서 현미로 바꿀수도 있고 밥도 곱배기로 추가 가능해요.

계란후라이도 추가 하고 싶었지만 저걸 먹기에 배불러서 참았답니다.

밑에는 홈페이지 주소와 1월 할인정보를 첨부햇어요!

모두들 맛잇는 도시락 식사 하시길 바래요~!

1월 할인정보


사이트 주소 : https://www.hsd.co.kr/

Sort:  

저는 빅치킨마요가 땡깁니다 ..ㅎㅎ
근처에 한솥이 너무 멀어 보기만합니다 ㅠㅠㅠㅠ

빅치킨마요 맛있죠 한솥의 대표적인 메뉴 ㅎㅎ 요새는 빅치킨말고 킹치킨마요도 나왔더라구여.
물려가지고 ㅜㅜ 남기게 되는 그정도 크기 !!

한솥을 자주가긴 하는데 학생이라 고급진 메뉴인데 행사를 하는군요 ㅎㅎ 한솥에서 고급진 메뉴 한번도전해봐야 겠는데요 ?
사진저장입니다 ㅎㅎ 정보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엇다니 기쁘네여 ㅎㅎ!! 저도 학생때는 막 치킨마요나 먹구 비싼건 엄두도 못냈었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269.87
ETH 3393.7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