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야leekowoon (69)in #food • 7 years ago (edited) 근처에 미소야가 오픈했어요~~ 다양한메뉴가 있어서 좋아하거든요~ 메뉴가 정말 많죠? 이거말고도 여름신메뉴들이 많더라구요ㅎㅎ 돈까스와 모밀세트! 날이 따뜻해지니 모밀이 땡겨요~ 레드핫 차슈덮밥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돈카츠 김치우동전골 이것도 얼큰하면서 달큰한맛? 단맛이 좀 덜하면 더 맛있을거같아요~~ 그래도 점심먹기 좋은곳이 생겨서 기분이 넘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