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트빌리지에 놀러갔다가 한정식집이 있길래 가보았어요
푸드트럭도 많이 있어서 거기서 먹을까했는데,,
생수파는곳이 없어서ㅠ 애들이 계속 물달라고 했거든요
선택의 여지없이 모담한정식집으로


죽, 샐러드 탕평채가 나오구요

백김치인데 청양고추가 들어서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회무침

보쌈






누룽지랑 디저트는 사진도 못찍었네요
간도 적당하고 음식들이 다 맛있었어요
새로운 조합의 음식들이 많아 먹는재미도 있었구요
오랜만에 건강한식사를 한거같아 참 좋았답니다
30분정도 기다렸는데
다음엔 예약하고 방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