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김치볶음과 두부전
원래는 두부김치를 먹으려고했어요~
집에 유통기한 임박해온 두부2모가 기다리고있었거든요,,
하지만 아니나다를까 신랑은 고기먹자며,,
반찬10가지가 있어도 고기가 없으면 먹을게 없다는 사람이거든요ㅎㅎㅎ
급 메뉴변경~
다행이도 냉동실에 대패삼겹살이 있었어요
재료는 대패삼겹살과 잘익은김치!!
들기름넣고 파를 볶다가 파향이 맛있게나면
고기를 넣고 볶아볶아요~~
대패삼겹살은 금방 익어서 너무 좋아요~
김치도 넣고 또 볶아요~~
음~ 맛있는 냄새~~
다진마늘이랑 고추가루 조금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두부데쳐서 같이 담으면 완성~
오~ 김치가 맛있어서 그런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매콤하니 저랑 신랑 입맛에 딱이더라구요ㅎ
이건 남은 두부에 집에있는 야채 막 썰어넣고 만든 두부전이에요~~ 아들반찬용~~
오늘은 오랜만에 아들도 밥한그릇 뚝딱했네요~~
퇴근하고 오자마자 정신없었지만
모두 맛있게 먹어주어 기분좋은 마무리를 했어요^^
근데 낼은 또 뭘먹나요ㅜㅜ
THIS LOOKS SO DELICIOUS
두부 때깔 넘 좋은데요~~
아침 먹었는데 다시 군침 흘리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