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도면밀leekowoon (69)in #food • 8 years ago 날도 추워지고 뜨끈한 칼국수가 먹고싶어 주도면밀에 왔어요 1층에 자리가있어 그냥 앉았어요 칼제비 냉모밀치킨세트가 주메뉴인가봐요~~ 아ㅡ얼큰칼제비를 먹고싶었지만,, 아이들과 함께라 일반으로 주문을했어요 국물이 들어가니 온몸이 녹는 기분이에요 수제비도 오랫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이건 냉모밀 모밀 전문점치고 이건 좀 아쉬웠어요 돈까스도 사진은 못찍었지만 푸짐히 맛있었구요 따뜻한 국물생각날때 또 찾을거같아요^^